투표 인증샷 국민투표로또까지 참여 완료!

in #kr6 years ago

투표.JPG

6월 13일! 오늘은 바로 지방선거와 재보선 투표가 있는 날이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뜨거운 투표 열기가 예상됩니다 :D

저는 지난 주 사전 투표 일자에 미리 투표권을 행사하고 왔어요.
대학가여서 2030 투표자가 많았는데 투표장까지 제법 행렬이 이어져서 뿌듯한 마음이 들었어요.

투표는 민주주의의 꽃이라고 불릴 만큼 그 자체로도 너무 소중하고 가치있는 행동이죠.
여기에 또 한번 오늘 투표를 놓쳐선 안될 이유가 있습니다.

국민투표로또.png

바로 국민투표로또예요.
선거 관련 인증샷과 이름, 전화번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0만원을 상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랍니다.

국민투표로또 참여하기

위 링크를 통해 바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지방선거 투표율이 23년 만에 60%를 넘을 것인지를 두고
이야기가 나오는데 60%가 아니라 70%, 80%까지 훌쩍 넘겼으면 좋겠네요.

소중한 우리의 권리 잊지말고 행사하는 하루가 되기를 바라며,
이제 재미있는 개표 방송을 기다려야겠습니다.

투표 완료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Sort:  

덕분에 국민투표로또 참가했어요 ㅎㅎ

훌륭하십니다 ㅎㅎ! 500만원의 행운이 함께하길~~!

저도... 오후근무 마치고... 퇴근후... 투표하고 집으로 돌아가야겠어요

근무가 있으시군요~! 힘내서 근무 무사히 마치시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투표하러 가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화이팅이에요

앗;;인증샷을 안찍어왔어요;;ㅜㅠ

앗 아쉽네요 ㅎㅎ 투표장 안내 표시랑만 찍고 올려도 된다고 하니 혹시 지나가는 길에 투표소 안내 포스터가 있다면 셀카를 찍고 500만원에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ㅋㅋ

저도 곧 갈 예정이에요ㅡ 다들 투표해요.

ㅎㅎ 소중한 우리의 권리를 행사해야겠죠? 스팀잇에서 이렇게 같이 으쌰으쌰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투표하고 오셨군요.
국민의 손으로 뽑는 것이니 한표라도 주권을 행사해야지요^^

ㅎㅎ 서울시는 투표 용지가 상당하더라구요~ 꼼꼼히 하나 하나 잘 확인하고 찍었습니다. 이제 개표 결과만 기다리면 되겠죠? 설레네요

참여하는 모습 멋져요👍👍

감사합니다! ㅎㅎ 개표방송 보면서 뿌듯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참여하시고 상금의 행운이 있기를~

개표 방송 기대되네요 ㅎㅎ

ㅋㅋ 이번에도 합성이 다채롭고 재밌더라구요

투표좋아욥!!!! 국민로또도 참여해봐야겠네용

앞으로 투표 참여율 올라가게 이런 재밌는 이벤트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ㅎㅎ

짝짝짝!!!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시고 오셨군요 ^^ 칭찬합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뿌듯한 밤이네요

엄지척!!!
국민투표로또! 좋은데요~~!! 저도 참여해볼께요~
정보감사해요^^

우리의 투표가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었다고 믿습니다 ^^

맞습니다!!! 짝짝짝!^^

Congratulations @chloe80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 로또 정보를 너무 늦게 봐버렸네요.. 아쉽.. 그래도 좋은 정보라 풀보팅 하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오 투표하셨군요.... 저도 참여는 해 봤는데 어떻게 될진 모르겠습니다.... 그저 꼭 해야하는 의무라 생각하고 살펴보고 투표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