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막 steemit 을 시작한 뉴비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26년 살면서 블로그한번 안하다가 아는지인 소개로 steemit을 접하게 되었는데 마땅한 주제가 생각이 안나서 

댓글이나 팔로우하신분들이 정보를 알고싶은데 막상 찾아보기 귀찮은 그런 정보들에 대한정보를 답변해주는 

형식으로 진행 해보려고 합니다! 

중간중간 일상과 프로그래머 취직을 준비하는 학생으로써 코딩과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의 관한 글도

올릴 예정입니다.

많은 댓글과 질문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ㅎㅎ^^

Sort:  

Welcome to Steemit @cho-yongjin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활성화위해 많은 질문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저도 이번에 가입한 뉴비에요 많은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활성화위해 많은 질문 부탁드려요

Welcome to Steem @cho-yongjin I have sent you a tip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활성화위해 많은 질문 부탁드려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활성화위해 많은 질문 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활성화위해 많은 질문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반갑습니다~ 활성화위해 많은 질문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활성화위해 많은 질문 부탁드려요

꾸준하게 잘 정착 하시길 바랍니다
벤티 입니다

초보자용 꿀팁강의 잘봤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인디게임을 만드는 도적코볼트라고 합니다.

인디게임 포스팅과 LCHF라 불리는 고지방식에 대해서 쓸 생각이에요. 그리고 미국드라마에 관심이 많아서 그것에 대해서도 포스팅을 할까 생각중입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하구용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좋은글 많이 올리도록 노력할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뵐 수 있었음 좋겠네요.

네 반갑습니다! 많은활동 할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반가워요!ㅎㅎ

반갑습니다 시작한지 얼마안됬지만 열심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팁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가이드 참고해서 활동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많은 활동할께요!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34년 산 아멜리에 입니다 ㅎㅎ 반가워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반갑습니다! 맞팔할께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안녕하세요~ 요리에 관심있는데 좋은 활동 부탁드릴께요!

저도 블로그 처음인데 그냥 일단 막 해보고 있어요 파이팅 이에요! 팔로했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 파이팅이요!

환영합니다~~!! 저도 어제 시작했어요

네 반갑습니다~ 동기네요~!

반가워요~~
저도 뉴비입니다!!^^
질문 많이 해도 되나요?? ㅎㅎ
많은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

네 알겠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업봇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저도 뉴비4일차 입니당 ㅎ

오.. 프로그래머 이신가 봐요 ㅎㅎ 멋지네요. 저는 공대 다니다 접었습니다. 공대는 적성이 아닌가봐요 ㅠㅠ ㅎㅎㅎ 지금은 특수교사, 연극강사, 공부방법 강사로 활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