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초코보린이, 초보쿄린이... ㅋㅋㅋ
유명하신분은 신경쓸게 많네요..

초코보린이...........와 한참봐도 뭐가 잘못됐는지 몰랐습니다...ㄷㄷ

헐... 왠욜이예요... 황당하시겠어요..

저도 속았어요 ㅋㅋㅋ 초코님 화이팅입니다

잘봤습니가 초코보린이님 ^_^!

프사까지 똑같이하는건 완전 의도적이군요 초코보린..아니 초보코린이님..근데 초코보린이 좀 더 귀여운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뭐죠 이거 넘 유명인이라 그런가보네요~

ㅋㅋㅋ 아구 초코보, 초보코 헷갈리네요
주의해야겠어요

ㅎㅎㅎ 유사품에 주의라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