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G_4902[1].JPG

안녕하세요?

@choco16입니다.

생각보다 가입승인이 일찍 이루어져서 기분 좋은 토요일 밤입니다.^_^

자기소개서

1. 스팀잇 입문동기 : 취미겸 출판로동으로 화폐를 벌자

저는 원래 가상화폐(암호화폐)에 대해 실체가 없는 투기다 라는 막연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역사적인 사건이었을지 모를 작년 하반기의 비트코인 광풍도 아무 생각없이 지나쳤네요.
그러다가 어떤 현인(@kangcfa)께서 페이스북에 스팀잇으로 링크된 글을 올리시는 걸 보고, '이건 무슨 기타소득이지?'하는 생각에 별 생각 없이 스팀잇을 모바일로 접속해봤다가 가입을 결심했습니다. 포스팅 하나하나를 출판해서(로동) 화폐를 벌 수 있는 개념이 신세계였습니다.

2. @choco16에 대하여 : 잡채 같은 관심사

서울에 살고 있는 30대초반 사람입니다. 취미와 특기는 진로고민입니다. 관심 분야는 번역, 외국어, 판타지, 주식투자(계량투자 및 해외주식), 읽기와 쓰기 등등으로 다품종 소량 생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음식도 가리지 않고 잘 먹습니다.

3. 스팀잇 포스팅 계획

입사후 포부

  • 포스팅 주제별 비중
주 제비 중(%)
투자, 경영경제15
읽기(독후감, 서평 등)30
쓰기(습작, 신변잡기 등)40
기타(각종 리뷰 등)15

다품종 소량 생산으로 1일 1글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 주요 태그(예정)
    kr, kr-newbie, kr-money, kr-pen, kr-english, jjangjjangman, tooza 등

잘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3종세트부터 생소한 Markdown과 태그까지, 모르는 게 너무 많은 뉴비입니다.
스팀잇이라는 커뮤니티에서 여러분과 함께 재미있게 놀고 돈도 많이 벌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아직 진짜 재밌는 전략들은 풀지도 않았습니다 ㅎ
좀전 전략이 52-7인데 85-3도 있습니다 ㅎ

반갑습니다 좋은 내용 기대하겠습니다 ^^

첫 댓글!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ㅎㅎ

네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다양한 관심 분야가 좋네요. 하나만 하고 살기에는 세상이 좀 심심하잖아요^^ 저 역시 관심사가 좀 많거든요...

흥미로운 글 많이 쓰신듯하여 팔로우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가워요ㅎㅎ
보팅하구 갑니당~^^

아이고 감사합니당~^^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지금 400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고 스팀, 스팀달러 받으세요!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글 구성이 신박하네요. ㅋㅋ 환영해요~ 같은 뉴비끼리 좋은 활동했음 좋겠어요.
팔로우 하고가요 ㅎ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 팔로우 할께요 따라오세요 ㅎㅎ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남겨주시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보팅 드리고 갈게요~!

모르는 게 많다고 하셨는데, 취소선에 표까지.. 잘 하셨는데요? ^^
환영합니다! :)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딸기청 짱짱맨! ㅋㅋ

비슷한 시기에 들어오셨네요! 앞으로 자주 들리겠습니다:)

팔로소통 환영합니다^.^
좋은 정보기대합니다

환영합니다. 다양한 주제의 글들이 많으니 읽고 함께 소통했으면 합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할게요^^

오 뉴비이신데 뉴비같지 않아요! 저도 계속 배워야겠습니다^^ 보팅 팔로우 할게요!

반갑습니다. ㅎ 1주일에 1글도 전 힘들지만, 꾸준하면 되겠죠? 응원합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ㅎ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환영해

감사합니다~~

@choco16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choco16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 활동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