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고독한 미식가 시즌7이 시작됐네요?(feat. 한국 출장편 촬영)

in #kr6 years ago

오! 우마이!! :)

저도 왕좌의 게임 광팬이예요!! 원래 이쯤 새시즌을 봐야하는데 안 나와서 볼게 없어 방황중이랍니다. ㅋㅋㅋ

Sort:  

초코님, 티셔츠 잘 받았습니다.
지난번 긴팔은 좀 작은것 같아 이번엔 한칫수 위로 잡았더니 또 크네요. ㅋㅋ 관련 포스팅 한번 올려야 하는데... 요즘 포스팅하기가 왜이리 심난한지... ㅋ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저도 요즘 봄이라서 그런가 포스팅 하는 주기가 점점 길어지고 있답니다. ㅎㅎ 그만 놀고 글을 써야하는데 날씨가 좋으면 그냥 나가 놀고 싶어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