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조개 쭈꾸미 샤브샤브 먹고 힘이 불끈~^^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지요?
주말 내내 미세먼지가 가득했지요~ 봄이 오니 미세먼지 걱정이예요
오랫만에 친정에 다녀왔답니다~^^

친정이랑 가까운 곳에서 새조개, 쭈꾸미가 제철이라고 하여
남당항에 다녀왔어요~

남담항하면 유명한 새조개더라구요~
지금 새조개 축제를 하고 있더라구요~
새조개와 쭈꾸미 샤브를 주문했어요~
1521983349339.jpg

쭈꾸미가 너무 싱싱해요~

1521983341774.jpg

푸짐하게 나온 새조개~!
새조개는 끓는 육수에 딱 5초면 끝~
부들 부들 탱글하니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새조개를 처음 맛봤는데 너무 맛있어 자꾸 생각네요~^^
1521983360874.jpg

가족들이 해산물을 좋아해서 그렇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1521983337522.jpg

요즘 쭈꾸미가 제철인데 잘 잡히지가 않아서 아주 비싸더라구요
1kg 당 50,000원~
새조개는 1kg 당 65,000이었어요~

1521983369779.jpg

마무리는 칼국수 ~랍니다~
잘 우러난 육수에 칼국수 사리를 넣어주면 시원하고 맛있는 칼국수 완성~!
Untitled-2 copy.jpg

미세먼지가 기승이라 바닷가 구경은 못하고 왔지만,
싱싱하고 맛있는 쭈꾸미와 새조개 도 맛보고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낸것 같아요~^^

마돈나수산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213번길 1

이웃님들~ 새조개 축제가 5월 6일 이라고 하니 나들이로 다녀오셔도 좋을거 같아요~^^
남은 주말 편안한 시간 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213번길 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새조개 샤브샤브 맛나죠 ㅎㅎ
저희는 구정때 먹었었죠..또 먹고 싶네요.
축제가 끝나기전에 함 가봐야겠어요

전 이번에 처음 맛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chkim4431님 축제 끝나기 전에 다녀오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정말이지 요즘 미세먼지 너무 심하죠 ㅠㅠㅠ 이럴때일수록 오늘 초코민트님 드신 것 처럼 건강하고 싱싱한거 많이 먹어야 하는것 같아요! 오호 새조개 축제도 있다니 신기합니다 ㅎㅎ

히바님 그쵸~ 미세먼지때매 밖에 활동도 맘 편히 못하네요~
건강 잘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 저도 오늘 저녁은 해물찜 먹었어요 ^^
저희가족도 해물 좋아해서 해물나라에서 먹었어요 ~~
새조개는 없었지만, 갖가지 해사물과 칼국수 마무리는 필수인듯^^

edwardcha888 님 한국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죠~
해물찜 너무 맛있죠~^^*
남은 일정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해산물이 들어가 국물이 아주 개운할것 같아요. 뜨거운 국물 좋아하는데 에휴! 먹어본지 몇년이나 되었네요... 칼국수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그쵸~ 해산물도 맛있지만 국물맛이 정말 좋아요~^^
energizer000님 따뜻한 국물로 맛있는 식사하세요~
미세먼지가 심하니 건강도 잘챙기시구요~^^

예전에 서민음식이라는 것들도, 잡히지 않거나, 워낙 수요가 많아져서 그런지, 가격들이 후덜덜하네요... 쭈꾸미 철인데 쭈꾸미가 많이 잡히지 않는다니...사진으로나마, 맛있는 음식 눈호강 합니다. ^^
해산물에 우러난 육수의 칼국수~~ 캬~~ 시원한 국물향이 나는 듯 합니다 .^^

네에~ 제철인데 더 비싼거 같아요~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죠~
쭈꾸미와 새조개는 맛만 보고 칼국수로 배채웠네요~ㅎㅎ
쟈니님 오늘도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새조개에 쭈꾸미에 너무 맛있게 드신거 같아요^^ 오늘 미세먼지 너무 심해서 ㅜㅜ 초코민트님도 미세먼지조심하시고 편안한밤되세요^^

우부님~ 네에~ 너무 비싸지만 맛은 있더라구요~ㅎㅎ
오늘도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우부님 건강 잘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우와.....해물육수에 칼국수.....너무 맛나겠어요^^
주말에 푸짐하게 드셨군요!! 해물을 무지하게 좋아하는 저라서,
바지락 칼국수도 킬러인데 말이죠..ㅠㅠ chocomint님 남은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thanks-girl님도 해물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해산물을 엄청 좋아라 해요 ㅎㅎ
오늘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 한그릇 맛있게 드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가격이 후덜덜하네요...ㄷㄷㄷ
그래도 새조개랑 쭈꾸미 몸에도 좋고 맛도 참 좋죠!!!
더워지면 먹기 좀 그러니 조만간 먹어야겠네요!!!ㅋ

그쵸~ 가격이 후덜덜~ 메뉴판보고 화들짝 놀랬어요~ㅎㅎ
갔으니 안먹을수도 없고 말이죠~
싱싱하고 맛있긴 했어요~^^
개벼리님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