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맛있는저녁식사하셨는지요?
요즘 윤식당2 을 즐거보는데요~
비빔밥이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요~
그래서 저녁은집에 있는 나물로 비빕밥을 해먹어봤어요~^^
윤식당비쥬얼 안나오네요 ㅎㅎ
간단한 비빔밥으로 한끼해결했어요~

냉장고 뒤져 비빔밥에들어갈 재료들이 제법나오네요~

나물은 콩나물, 당근,시금치,호박, 버섯 훗닥 무쳐줬어요~^^

따끈한 밥에 다섯가지 재료를 담고
달걀프라이를 슬쩍 올려준후 고추장 참기름둘러주고
쓱쓱 비벼먹으면 꿀맛이죠~

집에 늘상 있는 야채와 버섯, 당근,호박,표고 버섯 넣어 만든
간단한 비빕밥이었답니다~^^
명절날 남은 나물 이용해 비빕밥 해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이웃님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비빔밥은 가끔먹는데
비빔밥은 이것저것 많이 넣어 먹어야 맛있어요!!ㅎㅎㅎ
저도 같이 해먹어요ㅎㅎ 초코민트님 비빔밥보니 배가 고파지네요. 윤식당 볼때마다 너무 재미있어요. 이서진님의 경영마인드가 너무 좋아요 ㅎ 초코민트님 편안한밤되세요^^
우부님 도 윤식당 즐겨 보시는군요~
그쵸~ 이서진님 멋지시죠~^^
우부님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비빔밥! 대충넣고 비비면 될것같은 간단한 음식이지만,
은근히 번거롭죠!
요리손질, 재료정리 해두신거보니 정성이 보입니다 ㅎㅎ
저도 요리하는포스팅을 올리는데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lazydays님 반가워요~
말씀이 맞는거 같아요~
나물 무치고 준비하는데 손이 좀 가긴 하네요~^^
[-]lazydays 님 팔로우하고 자주 놀라갈게요~^^
즐거운 명절 연휴 되세요~
명절끝나고^^ 해먹음 좋겠어요~~
저녁을 부실하게 먹어서 그런지^.^
참아야져 >.<); 눈으로 먹고가염
자주소통해염
hongsam님 명절 지나시면 남은나물로 쓱쓱 비벼드세요~^^
요즘 저녁만 되면 저도 속이 허하네요~ ^^
행복한 명절연휴 되세요~^^`
비빔밥처럼 영양가높고 먹기 편한것도 없죠~
그쵸~ 영양도 만점 맛도 맛점~^^
비빔밥 언제 먹어도 맛있죠~
cine님 행복한 명절 연휴 보내세요~^^
오오 비빔밥 비주얼 좋네요 ㅎㅎㅎ
[-]realin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명절 연휴 되세요~^^
우와 ~~ 나물 비빔밥, 맛있겠다.
[-]yangmok701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명절 연휴 되세요~^^
너무 맛나 보여요~~
저도 조만간 만들어 먹고 싶으네용~~
[-]edwardcha888님 집에 나물 많으실때 한번 해드세요~
간편하고 맛도 참 좋아요~
행복한 명절 연휴 보내세요~^^
쓱쓱비벼 한입 두입 앙~ 하셨나용?
야채들이 색깔맞춰서 냉장고에서 기다리고 있었나봐요^^ 어쩜 딱 오색빛깔 찬란하기도~~^^ ㅎㅎㅎ 눈으로 잘 먹고갑니다. 명절때 나물 좀 싸와서 양푼좀 꺼내볼랍니다!!!
[-]twowoo님 명절 때 나물 챙겨오셔서 비벼드심너무 맛있으실거예요~^^
주부는 명절이 즐겁지만은않죠~ㅎㅎ
쉬엄쉬엄 하시면서 명절 보내세요~^^
완전 맛있어보여요~~
leokim 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명절 연휴 보내세요~^^
헉.. 이야밤에.. 고픈배를 부여잡고 웁니다ㅜㅜ
너무 맛있어보여요~~
오늘은 비빔밥이신가요??ㅋ
초코민트님이 올리시면 더 맛있어 보이는 이유는 뭘까요?ㅋ
참치마요네즈도 따로 조금이라도 해서 드셔보시지 그랬어요!!!ㅋ
다음에 꼭 드셔보세요~~~👍🏻
요즘 제가 먹스팀만 계속 포스팅 하게 되네요 ㅎㅎ
전 dlgksquf12님 먹스팀만 보면 다 먹고 싶더라구요~
맨날 맛있는것만 드시는거 같아요 ^^
참치 마요네즈~다음엔 그것도 꼭 해먹어 봐야겠네요~
먹음직스럽네요 ㅠㅠ 저 지금 야밤에 침고인건 안비밀~
크..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후다닥 요리하시는솜씨가 수준급이신걸요? 비빔밥 알록달록 너무 맛있어보여요^^
이야 넘 맛나보여요! 저도 윤식당 보고비빔밥먹고싶었는데 조금있으면 차례지내니 참아봅니닷
비빔밥이 정말 맛있어 보여서 눈으로 막 먹구 가요~~ ㅎㅎ
(꿀꺽~)ㅎㅎ
어! 저도 오늘 저녁 메뉴가 비빔밥이에요!ㅋㅋ 비빔밥이 괜히 더 반갑네요ㅋㅋ 윤식당에서 외국인들 잘먹는거 보고, 하도 맛있어 보여서 저도 오늘 만들어먹기로 했답니다ㅋㅋㅋ
저두 방송보면서 참 먹고싶더라구요~
안그래두 비빔밥 좋아하는데 @chocomint님 비빔밥두 먹음직스러워요~
으으~앙 ㅜㅠ 비빔밥! 비빔밥 나물 다 갖추려면 사실 나물 값도 많이 들어서....저 비빔밥은 나물 구성이 최고인듯 ㅋㅋㅋㅋㅋ거의 집에 평소에도 있는 거야!!!
우와... 항상 맛있어보이면서거 건강한 초코민트님의 먹방!!
표고 버섯은 씹는 맛과 씹었을 때 느껴지는 향이 일품이지요 :) 맛있겠다!!!!
와 진짜 당근 썬것만봐도 알겠어요 진짜 육아나 살림스타일
똑부러지시는것 같아요!! 이거랑 전에 하신 제육볶음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상상중 ㅎㅎㅎ
우와!!~ 완전 굿입니다. 굿굿!! 맛있어 보여요 ^-^ 재료 손질도 완전 멋진데요!
언제먹어도 맛난 비빔밥이예요^^
맛나게 비비셨는걸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