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의 소중한 여유시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아이들을 등교시키고 오랫만에 친구와 여유 시간을 보냈어요~
친구와 단둘이 만나지는 4년 만인거 같아요~
친구랑은 엄마끼리도 동갑
첫애도 동갑이고
둘째도 동갑이예요~
공통점이 많다보니 만나면 수다가 끝이 없어요~^^
항상 아이들과 같이 만나다보니,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다 헤어졌는데요
오늘은 여유있게 대화도 나누고 , 우리끼리 자축 파티를 했어요~^^

친구가 집으로 놀라와서 피자알볼로에서 피자를 시켜 먹기로했어요~

20180113_194628 copy.jpg

항상 아이들 챙기랴 정신없었는데,
오랫만에 친구와 이야기도 나누며 여유롭게 식사를 해봤어요~
이야기의 주제는 여전히 아이들이네요 ~ㅎㅎ
20180113_194701 copy.jpg

오븐 스파게티도 맛이 좋더라구요~
20180113_194719 copy.jpg

스파게티 먹으면서 아이들이 좋아하겠지~
라며 아이들 생각이 먼저 드는 엄마들이예요 ^^
20180113_194808 copy.jpg

맛있는 피자 와 스파게티를 먹으며 꿀 같은 여유 시간을 보냈어요~^^
이렇게 잠깐을 여유시간이 너무 소중하고 감사하게 느껴지네요~
새학기 잘 적응하고 즐겁게 생활하는 아이들에게도 너무 감사하구요~
모든것이 다 감사한 요즘 이예요~^^

이웃님들 소중하고 감사한 하루 되셨길 바라며
편안한 밤 되세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149번길 106
광교 피자알볼로

Sort:  

맛잇는거 드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셨군요^^
편안한밤 되시길 바랄게요^^

피자 맛있겜담 맛있는 음식을 먹어도 아이들 생각하시는
어머니 항상 힘내세요 ^-^♡♡

개인적으로 친한 친구면 단둘이 봐도, 정말 오랜만에 만나도 어색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오랫만에 보셔도 즐거우신거 보니 정말 친한 친구신듯합니다 ㅎㅎ..

어머낫!!스파게티 완전 제취향이네요!!
피자알볼로는 시켜본적 없는데 시켜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알볼로!! 제 최애 피자집이에요. 슈크림 도우 추천합니다+_+

어우 이 야심한 밤에.. 어우 ㅋㅋㅋ 얼른 배달을 시켜야겠네요 ㅋㅋ

민트님 이건 반칙이죠...

딱 일끝나고 야식먹기 좋은 시간인데..ㅜ

피자알볼로에선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도미도나 미스터보단 맛있나요???😊

에고고 ㅎㅎ 항상 아이들 생각들로 가득하시나보네요 행복해 보이셔서 기분 좋습니다 ~

자녀들이 동갑이면 엄청 좋을거 같아요^^ 자녀들끼리 친구가될수있네요 ㅎㅎ 오랜만에 여유있게 맛있는것도 드시고 친구와 이야기도 하고 행복함이 저한데도 느껴지네요 ㅎㅎ
초코민트님 꿀잠주무세요^^

허으...저 오늘 회식인 남편 기다리는데 지금 피자나 파스타 해먹을까말까 완전 고민하고 있어요ㅜㅜ헝 이 시간에 이시간에!!!!!!ㅠㅠ무엇보다 혼자 여유로워서 ㅠㅠ시간이 아깝네요 ㅎㅎ

친한 친구는 오랜만에 만나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사이죠 ^^
정말 특별한 친구네요 ^^ 맛난것도 드시고~
저도 곧 한국 가서 만날 친구들 생각에 벌써 심쿵합니다~

아~~ 부러워요~~~
저도 아이 등원시키고 친구랑 수다 타임 가져봤으면 ㅠㅠ
언능 동네 친구를 만들어야 되는데 쉽지 않네요 ㅠㅠ

오호- 갑자기 알볼로 피자 땡깁니다 민트님! ㅎㅎ
아이 나이도 같은 친구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 ㅠ
전 친구들 중에 저만 결혼한상태라...
아이라도 같은시기에 낳으면 좋겠다 바라곤 해요 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