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초코파이~^^초코파이 하우스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며칠전 볼일이 있어 판교 현대 백화점에 들렀어요~
아이들데리고 백화점 나들이는 쉽지 않네요
머가 그리 먹어 보고 싶으신것들이 많은지요 ㅎㅎ
전 요 둘데리고 백화점 가기가 두렵답니다.

큰 아이는 새로운 먹거리에 어찌나 호기심이 많은지
그냥 지나 치지를 않네요.
큰 아이 레이다 망에 들어온 초코파이 하우스~!
이걸 꼭 먹어 봐야겠답니다~
저거 한개 가격이면 마트 가서 초코파이 한상자 살수있다고
설득을 했지만 소용없더라구요 .


20180118_170714 copy.jpg

요즘 페이스북에서 핫하다던 오리온 마켓오에서 만든 초코파이 하우스래요~
마켓오 파티셰가 직접 만든 수제 초코파이라고 하네요~
초코파이는 오리지널, 카라멜 솔트, 카카오 , 레드벨벳 이렇게 4가지 맛이있는데
오리지널 2,000원 나머지는 2,500원이예요
가격이 너무 비싸요 ..비싸...

20180118_170725 copy.jpg

줄서서 사시는분들 보니 선물용으로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일반 초코파이보다 사이즈가 크고 좀 부드러운거같아요~
전 촌스러운 입맛이라 그런가 , 일반 초코파이와 큰 차이 모르겠더라구요

Untitled-1 copy.JPG

Untitled-2 copy.JPG

()


아이들은 아주 아주~~ 맛있었다고 해요~
초코파이 누구나 먹기좋은 국민 간식이었는데
요즘엔 이렇게 고급 초코파이로 재탄생을 했네요.
예쁘게 데코되있는것은 파티쉐가 직접 만들어 주는거래요
전 마트에가서 초코파이 사다가 비슷하게 따라서 만들어 봐야겠어요 ㅎㅎ

이웃님들~~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고 ,
달콤한 디저트로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지하1층 초코파이하우스

Sort:  

초코파이가 이렇게 진화 하는 군요. 군대 초코파이는 아직 럭셔리 하지 않겠죠? ㅎㅎ

초코파이 진화를 보고 저도 깜짝놀랐네요~
군대 초코파이가 럭셔리 하진 않다도 더 맛있지 않을가요? ㅎㅎ
행복한 저녁 되세요~^^

Your posts always amaze me.
Every time i see your post, i always feel happy and happy.
Nice choco pie house.

우와 디게 다양하게 있네요~ 캐릭터 그려진 것도 귀엽구요
전주 초코파이는 먹어봤는데 또 이건 다른 느낌일려나요?ㅎㅎ

저도 전주 초코 파이 먹어봤는데 , 맛은 좀 다른거같아요~
마트에 파는 초코파이 맛이랑 비슷한데 좀더 부드럽고 덜 달더라구요~
전주 초코파이가 수제느낌이 더 많이 나는거 같아요~^^
맛보다는 다양한 모양으로 눈길을 끌더라구요~

초코파이가 아주 먹음직스럽네요ㅋㅋ맛난것들은 다 가격이 사악한 법인가봐요😂😂

정말 맛난것들은 왜이리 가격이 사악할가요?
저렴하면서 맛난걸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jjaebird님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단걸 그렇게 즐기진 않지만... 수제 초코파이라~ 한번은 먹어보고 싶군요!
아이들이야 한창 먹을때고, 먹고싶은 것도 많을 나이죠^^

그쵸~ 아이들은 한창 먹고 싶은게 많을 때인가봐요~
식품 코너가면 아주 정신이 없어요 ㅎㅎㅎ
독거노인님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되세요~

우왕 여기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상세한 설명 감사해요ㅎㅎ잘보고갑니다 대리만족ㅎㅎ

sondodo 님 초코파이 하우스를 알고 계셨네요~
전 처음 봐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
기회되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래요~

마.. 맛있나요??
캐릭터 그려진게 귀엽긴.하네요 ㅎㅎ

아이들은 달콤하니까 너무 맛있다고는 하는데
저는 일반초코 파이보다 훨씬 맛있다는 느낌은 없더라구요
일반초코파이보다 부드럽고 좀 덜 단맛이었어요 ㅎㅎ
맛보단 모양이 눈길을 사로 잡는거 같아요 ^^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초코파이는 개인적으로 별로 않좋아 하는데 마지막 사진은 진짜 먹어보고싶네요 !!!ㅋ

일반 초코파이보다 훨씬 맛있단 느낌은 없더라구요~ ^^
달콤하니 애들은 맛있다고 난리였지만요~
전 호기심에 한번정도 먹어보지만, 구지 다시 사먹진 않을거같아요 ㅎㅎㅎ
너무 비싸서요 ㅎㅎ
dlgksquf12 님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헉~~ 초코파이도 데코도 직접하시나요?

진정한 능력자이십니다 그려~~~☆

ㅎㅎㅎ 아이들이 데코한게 먹고 싶다해서
집에서 엄마가 더 잘해줄수 있다고 큰소리 쳐놓긴 했는데
저 모양이 절대~ 안나오겠죠~ ㅎㅎㅎ
루덴스님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짱쨍맨님~ 감사합니다~^^

맛있겠어요. 단거 단거 먹고 싶어요. 하지만 저희 애들은 절대 데려가지 않는걸로 해야겠어요.ㅎㅎ

단거 먹고 싶을때 한번쯤 먹어 볼만 하긴해요~
한번쯤만요 ㅎㅎㅎ
앞으로 요앞을 지나가지 말아야겠어요 . ㅎㅎㅎ
leeja19 님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일명 신세대 버전의 초코파이군요.

yangmok701님 말씀이 딱 맞네요~
신세대 버전 초코 파이요~^^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전주에서 먹어본 초코파이도 색다르고 맛있더라구요 :)
그런데 가격이... 사악하군요 ㅠㅠ
한 번쯤 먹어보고 싶네요!!

전주 초코파이도 참 맛있더라구요~^^
요초코파이는 일반 마트에 파는거랑 맛이 비슷해요~
달콤한건 드시고 싶을때 한번쯤 드셔보시긴 괜찮은거 같아요~

오늘은 뭐랄까 닉네임스러운 곳을 다녀오셨네요 ^^
덕분에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었어요 고맙습니다. ^^

어쩌다 보니 센터링님 말씀대로~ 닉네임 스러운곳이네요~^^
맛있게 드셨다니 너무~ 기쁨니다~^^
센터링님 처럼 오감으로 맛을 표현해야하는데 쉽지 않아요~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세요~

Congratulations @chocomin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초코파이 재탄생이네요. 이뻐서 못 먹겠어요 ㅎ

그쵸~ 초코파이가 고급화 되서 재탄생 됐어요~
모양도 예쁘고 다양해서 보고 깜짝 놀랐네요 ㅎㅎ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오 이런곳도 있군요
아이들과 함께 집을 나선다는것부터 에너지소비량이 달라지는것 같아요~ ^^ 맛은 궁금하네요~~

hestia님 말씀대로 아이들 데리고 외출은 에너지 소비가 많아요~
쇼핑은 더더군다나 쉽지 않네요 ㅎㅎ
맛은 일반초코파이보다 좀더 부드럽고 덜 단맛이예요~
전 큰 차이는 모르겠네요~ 모양이 예뻐서 눈길을 끌긴하더라구요~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초코파이가 점점 진화하는걸 보면서 나이가 먹는게 실감이 드네요~
늦게 태어난 아이들은 이런 기분 모르겟죠? ㅎㅎ

말씀대로 초코파이 디자인 보고 나이 먹는게 실감이 들어요~
애들보다 제가 더 초코파이보고 놀랐네요 ㅎㅎㅎ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초코파이가 정말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네요 ㅎㄷㄷ ^^

초코파이로 이렇게 다양하고 예쁜 모양을 만들다니 깜짝 놀랐어요~
요즘 디저트들이 작품이네요~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