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인천서구청 고기맛집 "선두주먹고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ㅎㅎ
처음으로 글을 작성해봐요 ㅎㅎ

초등학생때부터 다녔던 최애 맛집이에요!ㅎㅎ

20년이나 됬다고 하니 제가 나이 먹어가는게 느껴지네요 ㅠㅠ

FullSizeRender.jpg

선두주먹고기

주소: 인천 서구 탁옥로97번길 16-3
영업시간:17:00 - 24:00 일요일제외

큼직하게 선두주먹고기라는 간판이 딱 있어요!

FullSizeRender_1.jpg

상호명을 보면 알수 있듯 주먹고기가 주력메뉴에요 ㅎㅎ

FullSizeRender_2.jpg

처음엔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고기를 통쨰로 가져다주세요 ㅎㅎ
적당히 익어갈때쯤

FullSizeRender_3.jpg

사장님이 도마를 가져와서 이렇게 썰어주세요 ㅎㅎ
그럼 소주주먹고기를 맛있게 먹으면 끝! ㅎㅎㅎ

FullSizeRender_6.jpg

주먹고기말고 갈매기살도 존맛탱!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FullSizeRender_8.jpg

마지막으로는 안주로 딱인!
껍데기!!!
이렇게 먹으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ㅎㅎㅎ
주먹고기 -> 갈매기살 -> 껍데기 순으로 먹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Sort:  

와 비쥬얼죽이네요...

사진 못찍어서 맨날 혼나는데
좋은말씀 감사해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 서구 탁옥로97번길 16-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