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23 <로어 시리즈> 1탄

in #kr6 years ago (edited)

today sky.JPG

로어(lore)란? 있을법한 그럴듯한 괴담을 작성하고 전달하고
수신자는 다시 하나를 더 작성해서 보낸다.

자세한 내용은 수많은 괴담이 있기에 생략한다.


오늘의 로어

1965년 스페인의 미술관에, [야광이 되는 그림]이 전시되어 있었다.
전시 기간중은 야간 공개도 행해지던 것 같지만,
곧바로 취소가 되었다.
관내에서 사고가 일어났기 때문으로 되어 있지만,
이후 그림이 빛나지 않게 된 이유도,
그림을 보고있다가 돌연 사라진 사람에 대해서도,
무슨 사고였는가마저 불명인 채이다.

히틀러의 암살 미수 사건중 2회는 폭탄이 사용되었지만,
모두 폭발전에 운 좋게 피했다.
회식중, 측근이 「예지 능력과 같은 행운입니다」라고
칭찬했는데, 히틀러는.
「나를 꼭 닮은 놈이, 기둥의 그림자나 창의 곁에 서서,
이쪽을 웃으면서 보고 있었다」라고 했다.
그것은 정신이 불안정했던 증거로 여겨지지만,
전(前) SS대원의 회고록 중에서 「아침에 2명의 총통 각하를 보았다」
라고 하는 기술도 있다고 한다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란?

그냥 마구잡이로 글을 쓴 뒤에 의미를 갖다 붙힌다.

형식은 정해져 있지 않다!

즉, 포스팅할거 없을 때 올리지 않을까.

포스팅 번호는 네자리다 9999가 되면 끝난다.
(다음생 이맘 쯤 끝나지 않을까)

매 글마다 페이아웃 시점 보팅주사위2를 통해

1명에게 저자보상 50%를 보낼 예정이다. 이유는 없다.
(보팅봇을 이용해 1달러정도는 매번 자비로 충당한다!)

참여방법은 보팅만 하면 된다.


글 게시시간 기준 여전히 이벤트 중인 글들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19 취미로 운영중인 블로그 수익!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20 연가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긴글 주의] 0021 세상엔 퍽이나 고마운 사람들이 많구나..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22 지각(知覺)과 지각(遲刻)


최근(1주일) 페이아웃 글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11 제목은 마지막에: @peanutbutter 님 0.323 SBD

1.PNG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12 한국은 점심시간 끝났겠네요~ : @backjungmin 님 0.208 SBD

2.PNG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13 내가 바라는 @dreamya 님 : 0.443 SBD

3.PNG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14 오늘의 불로소득! 수영장물 겟! @depurant 님 : 0.490 SBD

1.PNG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15 cyan2017님의 이벤트가 오늘로 마지막이다! : @depurant 님 0.275 SBD

1.PNG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16 삐에로 : @hellocrypto님 0.196 SBD

2.PNG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2배] 0017 아 힘들다.... 오늘 한일과 아직도 남은일.. : @twohs님 0.463 SBD

1.JPG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18 나는 네게: @hansikhouse님 0.233 SBD


Sort:  

흥미로운 일화들이네요.

팔로우했습니다.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를 짧게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살아야할까'를 생각해보는 인성칼럼과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를
포스팅하고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감사드리고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네 자주 소통해요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괴담과 로어 참 좋아합니다. ㅎㅎ 세상을 떠도는 흥미로운 얘기들이죠. ㅋㅋㅋ 이곳에서 로어라는 말을 보니 엄청나게 반갑네요~

호오! 로어를 아시는군요~~ 저도 한번 올려봤습니다^^ 앞으로도 가끔 포스팅 거리 떨어지면

올려보려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