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명절나들이] 부모님 고향 방문 & 어죽먹기 & 추사 김정희선생댁 방문

in #kr6 years ago

한옥집과 소나무가 어우러져 분위기가 장난아니네요 ㅎㅎ
어죽은 항상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 못먹었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ㅋㅋ 생각보다 얼큰하게 나오는군요

Sort:  

@choiseokhyun님 안녕하세요^^ 분위기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신다면 어죽 꼭 드셔보세요~ 대부분 어죽집은 줄서서먹을 정도로 괜찮습니다 ㅎㅎ 맵지도 않고 딱 좋은 맛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