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Graffiti] 저도 인증샷을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데헷~ :)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920_030554167.jpg


안녕하세요. 꿈꾸는 스티미안 @choo 입니다. ㅎ

스티밋 상에서 다른분들은 어떤 글들을 주로 올리는지 궁금하더라고요.
여기 저기~ 둘러보며 구경하던중에 "인증샷" 을 찍고 올리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 @venti 님의 동영상 강의 "스팀잇초보자가이드" 를 많이~많이 참고했습니다. ㅎㅎㅎ)

저도!!
도전해보았습니다.

평소 아이패드프로로 낙서하는걸 좋아라해서
쓱쓱 대충 그려넣고 사진 한장 찍어봤는데~

나름 만족합니다. ㅎㅎ

새벽녘 눈이 부어서 부득이 하게 자체 모자이크처리(썽글라스) ㅈㅅ 합니다.

KakaoTalk_20170920_030553141.jpg


참!!
제가 30대 중반에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스케이트보드(크루져보드) 거든요.
예전 어느분 포스팅에서 스팀잇 스티커를 구입하셨다고 보았는데요. 어떻게 구할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steemit 로고(CI)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고 스티미안을 뽐내고 싶어서
구할수 있다면 보드에 붙여버리고 싶네요 ㅎㅎ

Sort:  

반갑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ㅎ

아니...저 넓데데한 모니터는 테블릿이란 건가요?
인상 참 션션하게 생기셨네요.^^

조녀석은 아이패드프로란 테블릿입니다.
중국어공부한다고 샀지만 낙서장으로 쓰고있네요 ㅎㅎㅎ

그림 많이 올려 주셔요~

그냥 낙서를 좋아라 합니다 ㅎㅎ
지금 보니 @venti 님 과 전 같은 파마를 하고 있는듯 합니다 ㅋㅋ

그림도 잘 그리시네요..
앞을 자주 뵈어요 //^_^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한국 거래소중 빗썸은 가입하지 마세요. 보안적으로 좀 불안한 사이트입니다.
30.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54 / 4개 / 합계 : 10.1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