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낙서

in #kr6 years ago

51235.jpg
351235.jpg

오늘은 낙서만 올려봅니다 ㅎㅎ

낙서 그리면 느낌날땐 좋은데 막상 더 그리면
이상해지고 멘탈이 붕괴되고~ 정신이~ 날아가고~ 잠이나 자자고 생각하고 ㅋㅋ

저번에 말한 머리에 저건 무엇인가에 대한 연장선으로 ㅋㅋ
로봇 ARM이 아니냐는 말도 있엇죠 ㅎㅎ
그래서 생각나서 그려봤습니다 ㅎ

요약

낙서 올렸습니다. 끝

Sort:  

초악님 그림 좋아합니다. 저 팬임.

감사합니다!!!!
새로운 팬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팬에게 실망을 주지 않기위해서 노오오오력 하겠습니다!ㅎㅎ

이런걸 낙서라고 하시다니 ㅎㅎ
귀여워요

칭찬? 인거죠? ㅎ
감사합니다 ㅎㅎ

마치 뇌를 비우는 빔이군요 ㅋㅋㅋㅋ

ㅋㅋㅋ 뇌를 비우는 빔이라 ㅋㅋ
괜찮을꺼같기도ㅋㅋ

주머니에 손 찔러넣은게 귀엽네요 ㅋ

그런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보팅빔!

보팅빔!!!! 이거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