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여름엔 역시

in #kr6 years ago

bsdvasv.jpg

아이스크림에 수영장에서 발 담그고 있는게 짱이죠!

아는분께서 그려주신 초악이가 있는데 ㅎ
그게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제가 다시 그렸습니다! 무하하
그분 그림을 훔칠것입니다!! ㅎㅎ

그분 그림이 보고싶다구요? 훗~ 안 보여줄껍니다!

그보다 날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덥네여...

사람이 살아갈수 없는 온도입니다.

요약

초악이 그림을 그렷다. 끝.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그림처럼 시원하게 물에 발담그고 아이스크림 먹고 싶네요

지금 바로 gogo!! 아이들과 함께~ ㅎㅎ
여름 감기만 조심하시고 어떻게든 시원하게 보내세요 ㅎㅎ

여름에는 ㅇ ㅔ ㅇ ㅓ 컨!!!!

전기세 너무 많이 나가요!! ㅎㅎ

더운 날씨 .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

그러고 싶네요...시원한곳이 없어요..편의점말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