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낙서

in #kr6 years ago

sdvbdfasc.jpg

보팅은 포기한다!!! 하하하하하

요기 포스팅에 댓글 달아주시면 보팅마감 되기전까지 포스팅 전부 보팅해드리겠습니다.
물론 0.01뿐인 보팅이지만여 ㅎㅎ

오늘 그림 아니 낙서의 의미는
점심시간만 되면 느림보 달팽이같은 녀석과 거북이 같은 녀석이 속도가 미친듯이 빠르다는
의미입니다. ㅎㅎ

더우니까 제 정신이 아니다!! 하하하하

요약

더워.....더워....더워..... 끝.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제가 이제 스팀파워가 없어서 미약합니다 ㅠㅠ

괜찮아요 ㅎㅎ 포기하면 편해요 하하하
그냥 이제 블로그에 글 올린다는 생각으로 할려구요
보팅에 집착하는것도 긔찮아졌어요

이 더위에 거북이도 달팽이도 뛰기를 포기할만 한데요.ㅋㅋ

ㅋㅋㅋㅋ 이 더위엔 치타도 낙타도 뛰기 포기할거에요 ㅋㅋ(아닌가? ㅋㅋ)

포기한다기에 풀봇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이제 쭉 포기하면 쭉 풀붓인가여? ㅋ

거북이와 달팽이의 표정이 너무나
절박해 보이는 거 같아요 ㅎㅎ 귀엽네요~

절박해보이는걸 귀여워하시는군요!!
살짝!! 으흠~ ㅎㅎㅎㅎ

달팽이와 거북이도 폭주 중 ㅋㅋ

달팽이와 거북이 폭주모드!!! 우다다다다

여름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ㅋㅋㅋ

여름이라서 정신이 날아가고있어여~ 하하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일요일 기준 모작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unday]07/22 ( 76.28 % )
  2. 월요일 기준 모작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Monday]07/23 ( 72.41 % )
  3. 매일한자 ‘극적’ ( 72.08 % )
  4. [자랑글] 각종 이미지 선물 받다!! ( 71.83 % )
  5. 몸을 움직여 봅시다 . ( 70.46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너의 의미 ( 77.78 % )
  2. 그냥 그림 ( 77.67 % )
  3. 마음이 편안해지는 수채화 시간 + 원의 의미 ( 76.40 % )
  4. [qrwerq, photo] 골목길 ( 76.36 % )
  5. 일요일 기준 모작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unday]07/22 ( 76.28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Congratulations @chosigage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여름이어도 급식시간엔 지치지 않더라고요ㅋㅋㅋ

맞아요 옜날에 막 점심시간때 되면 발빼고 있고 막 그런애들 있었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