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in #kr6 years ago

vsdvasc.jpg

여러분~ 방가워요~~ 하하하

추석이라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ㅎㅎ
전 그림은 포기한게 아니고 열심히 공부중입니다.
부족한게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으니까여

스팀잇 여러분도 잘 지내시죠?
음....아직 스달은 그닥 차이가 없긴하네여 ㅎㅎ
뭐! 그래도 언젠가는 조금씩이라도 오르겠죠? ㅎㅎ

모두 좋은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욤~

Sort:  

악어님 너무 오랜만입니다ㅎㅎ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잘지내셨나요? ( @bboyo1 81.77 % )
  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온 jeric 입니다. ( @jeric 80.41 % )
  3. 으아아앙아아 여러분 너무 오랜만이에요!!!! ( @momoggo 79.83 % )
  4. 우와~~너무너무 강행군이야!! ( @ddllddll 78.20 % )
  5. [다시듣기] 스팀잇라디오 4회 게스트 @hopeingyu ( @danbain 77.76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잘지내셨나요? ( @bboyo1 81.77 % )
  2. 스팀잇을 조금 쉬었습니다. ( @urobotics 80.80 % )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온 jeric 입니다. ( @jeric 80.41 % )
  4. [사진찍기싫어!!NONO!] ( @siere07 80.38 % )
  5. 요즘같은 날씨에는 나가야 해요! ( @ddllddll 79.96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가끔이라도 안부를 알려주고 가니 좋군요!!! 초악님도 행복한 명절 되시길!!!^^
p.s 17금은 이제 안그려 주시나요??? 기다리고 있는데 ㅠ

ㅠㅇ ㅠ 공부열시미하세요

오랜만입니다 ㅎㅎㅎㅎㅎ 행복하게 보내세요

초식악어님 ㅎㅎㅎㅎ 오랜만에 다른 이웃분들 여캐화 또 하면 재밌지 않을까요? ㅎㅎㅎㅎ


아참
@pinkpig님 주최로 한글날 kr-art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글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이벤트로 대상 상금은 20스달입니다. :D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Kr-art] 한글날 아트 작품 이벤트 [20스달이벤트]

모여진 작품은 10월 9일 한글날에 전시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