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징크스

in #kr6 years ago

341.jpg

앞으로 더 더워질텐데 진짜 큰일이네여..

이벤트 할까여?

문제 ) 제가 휴대폰 전화번호 마지막 번호는 무엇일까요!!
정답을 맞추신 1분에게 그림선물을!!! 하하하하

아무도 없거나 정답자가 없으면 그냥 없구나 생각하고 그냥 누워서 아이스크림먹을꺼에여~

요약

이벤트입니다. 끝.

Sort:  

럭키 7로 찍어봅니다! ㅋㅋㅋ

틀렸습니다~ 하하하~
다음기회에~

0으로 찍어봅니다.
엄청 덥네요;;

그러게요 엄청 덥네여.
아쉽게도 땡입니다.
다음기회에~

9해봅니다ㅋㅋ
일주일전에 롤 다시 시작했는데 징크스가 안보이네요ㅎ

최근 칼바람에서 징크스했는데...징크스가 너무 고인이되었어여 ㅠ
틀렸습니다~ 다음기회에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asinayo님이 추천 해주셔서 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asinayo 님에겐 언제나 신세만 지는거 같네요.
모모그고? 님도 감사합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