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그림을 성형 Before & After [3]

in #kr6 years ago (edited)

U5dsgXvCk16Nmk5aYGSygA3oeMeb3fo_1680x8400.png

짜잔~ 오랜만인것 같군요, 요즘 쫌 쉬었어요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할까
하다가 , 과거 그림을 또 고쳐보고 싶은게 생겨서 이렇게
과거 그림을 성형 Before & After [3] 로 찾아 왔습니다!! ( 기립기립)

자, 그럼 , 포스팅 시작합니다!!

레고!!!
ㄹㄹ2.png
ㄹㄹ2.png

과거

ㄹㄹ2.png
ㄹㄹ2.png
apreqkRG0pZ_l.jpg

ㄹㄹ2.png

지금

ㄹㄹ2.png
ㄹㄹ2.png
원본.png
ㄹㄹ2.png
ㄹㄹ2.png
ㄹㄹ2.png

영화 포스터 느낌

무표l.png

앗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지금 완성하고 포스팅 하고있어요~~
힘들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마음에 들게 나와서 너무 좋네요~
살짝, 영화 포스터처럼 만들어보고 싶었어요 ㅎㅎㅎ
ㄹㄹ2.png
ㄹㄹ2.png
bye.png

Sort:  

오~~~^^이쁘네요

감사합니다~~

형 이쁘게 잘그려진거같아

고마웡~~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뭔가 성숙해진 느낌이에요ㅎㅎ

그런가요?? 많이 성숙한가요?ㅋㅋ

5/27 포스팅 댓글로 홍보하고 보팅받자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ㅎㅎㅎ 이쁘고 느낌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쁘고 느낌있다니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