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sk Life Style 7

in #kr6 years ago (edited)

wqw.png

짜잔~ 안녕하세요 더위를 겁나게 맛보고 있는 @ chosk 입니다 ^^
정말 오랜만인것같아요 ㅎㅎㅎ 이래저래 여러 일들이 있었네요 ㅎㅎ
너무 오랜만에 왔다고 블로그 안한다고 생각 하는건 아니죠??ㅋㅋ
chosk 블로그는 죽지 않아요~ㅎㅎ

ㄹㄹ2.png
ㄹㄹ2.png

자 그럼 오늘도 포스팅 시작할게요
레고!!!!!!!!!!!!!!!!!!!!!!!!!!!!!!!!!!!!!!!!!!!!!!!!!!!
ㄹㄹ2.png
ㄹㄹ2.png

"버블염색 딥보르도 로즈 "

ㄹㄹ2.png

ㄴㅇㄹㄴㄹㅇㄱ.png

ㄹㄹ2.png

7월7일 행운이 찾아올것같은 멋진 날에 친구를 만났더랬죠!!!
이때 수원 다녀왔는데 제가 까먹고 사진을 안찍었네요ㅜㅜ
그래서 수원 다녀온 사진은 없네요 ㅠㅠㅠ 흐규흐규

오랜만에 또 수원 친구를 보게 되서 기뻤어요 ㅎㅎ
이때도 광대 날라 갈 정도로 재밌게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수원 친구랑 재밌게 놀고 나서 2차로 부평을 가게됬어요 ㅎ
정말 늦은 시간인데 손 그림을 그려서 포스팅 하고 싶어서
카페를 찾아서 그림을 그리게됬어요 ㅎㅎ

부평 어느 카페

KakaoTalk_20180723_234734730.jpg

ㄹㄹ2.png

그림1

ㄹㄹ2.png
DK.png
ㄹㄹ2.png

그림2

ㄹㄹ2.png
ㄹㄹ2.png
2.png

ㄹㄹ2.png

그림3

ㄹㄹ2.png

3333.png

ㄹㄹ2.png

앗, 그리고 친구가 집에 과자 많다고 ,
저한테도 좀 나누어 줬는데요? 이때 가방이 진짜
엄청 무거웠던 기억이 나네요~ㅎㅎㅎㅎㅎㅎ

ㄹㄹ2.png

과자 인증

25.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4주차 도전을 어떻게 할수있나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ㅎㅎ

오랜만이시라니..저도 오랜만에 와서 들렸는데 시기가 딱 맞았네요!! 그림도 이뻐요!!

앗!! 정말 오랜만이에요~!! @pinkpig 님~!!!
시기가 잘맞았네요?ㅋㅋ 예쁘다니 감사합니다 ㅠㅠㅠ
손그림 원본은 마음에 안들어서 포토샵으로 수정했어요~

그림 속 여자분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 너무 잘그리심^^!!!
과자 탐나네요 ㅎㅎ

예쁜가요? 감사합니다!!! 과찬이세용 ㅎㅎㅎ
과자 진짜 많죠?ㅋㅋㅋ 근데 지금은 과자 많이 없어졌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