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황리에 끝난 드라마 "나의 아저씨" 지안을 그려봤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지안이다.png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황리에 끝난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지안이라는 캐릭터가 매력적이라서 한번 그려봤어요~~~
못그렸어도 예쁘게 봐주세요~~

자,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레고!!!!!!!!!!!!!!!!!!!!!!!!!!!!!!!!!!
ㄹㄹ2.png

ㄹㄹ2.png

ㄹㄹ2.png

저퀄주의

ㄹㄹ2.png
ㄹㄹ2.png

지안이.png
짜잔~ 살짝 웹툰 느낌으로 완성 해봤어요~
지안이가 마음에 들게 나와서 너무 좋아요~ㅎㅎ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신분들 감사합니다~ㅎㅎㅎ
다음 포스팅 으로는 지안이 "스피드 페인팅"으로 찾아뵐게요~
ㄹㄹ2.png
ㄹㄹ2.png

byebye.png

Sort:  

형 이쁘게 잘그려졌당 ㅎㅎ

고마웡~~

밥좀 사주죠..? 아 저 대사 마음이 찡하게 생각나네요 ㅎㅎ

나의 아저씨 드라마 아세요?ㅎㅎ
저 이 드라마 처음 봤을때 자꾸 생각 나는 대사가
"밥좀 사주죠?" 였거든요 그래서 말풍선에 넣어봤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오늘도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느낌 좋네요ㅎㅎ 밥 사주고 싶어요^^

느낌 좋다니 넘넘 감사합니당~
그래서 박동훈이 밥 사줬나봐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오늘도 감사합니다~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