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러분, 저는 스팀시티 프로젝트에서 빠지기로 하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맙소사.. 하늘님.. 충분히 많은 고민이 있었을 거라 글을 읽는 동안 충분히 공감했습니다.. 저는 자세히는 모르지만 다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하늘님의 앞으로의 행보 응원합니다!

손은 좀 괜찮아지셨나요? 미니마켓에서 너무 걱정 됐었어요..😔

Sort:  

이해해주시고 걱정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손은 이제 거의 나았습니다. ^^

손이 이제 거의 나았다니 다행이에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고에 비해 크게 다치지 않아서요. ㅎㅎㅎ 수호천사가 지켜주나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