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 이야기 28화

in #kr6 years ago

에밀리 본편 28화 1 웹용.jpg
에밀리 본편 28화 2 웹용.jpg
에밀리 본편 28화 3 웹용.jpg
에밀리 본편 28화 4 웹용.jpg
에밀리 본편 28화 5 웹용.jpg
에밀리 본편 28화 6 웹용.jpg
에밀리 본편 28화 7 웹용.jpg
에밀리 본편 28화 8 웹용.jpg
에밀리 본편 28화 9.jpg

날이 극심하게 추워졌네요.

다들 몸 조심하세요... 저도 상태가 비리비리 하네요...

https://blog.naver.com/tarreban/221402905342

위 링크로 들어오시면 에밀리 책과 굿즈들을 사보실 수 있답니다.

신청해주시면 감사드려요 후후.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당 스팀잇 서점?이 활성화됫나보네요.. 전에 상점 열리니까 입점해보는게 어떻냐는 말은 자주들었는데.... (막상 찾아보면 어딨는지 못찾고...)

새로운이라고는 하는데
늘 한결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건
뭘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마치 챗바퀴를 도는 햄스터와 같은;;;

학교생활이란게 항상 그렇지요 계획표나 학교일정 상 뭔가 주나 달마다 일정은 변동이 분명 있긴 한데 정작 학교다니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전주나 이번주나 거기서거기인 느낌이랄까나, 돌이켜보자면 그래서 그랬는지 그려지는것도 그런가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