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타(총몽)의 갈리

in #kr5 years ago

총몽 갈리.jpg

정말 오랜만입니다 ㅠ
그간 이사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스팀잇을 잊고 지냈지 뭐에요.

는 총몽의 갈리를 그려봤답니다. 근래 알리타라고 영화가 개봉했지요? 총몽이라는 만화...랑 애니의 리메이크? 리부트?라고 하는데, 그래서 개봉 앞뒀을때에 그려봤답니다. 영화도 그제 보고 왔는데요, 정말 괜찮은 영화입니다. 다만 극장판 애니만 보고 만화는 안봐서 애가 왜 얼굴에 철심을 박았는지 (영화랑 애니에서는 나오지 않아요) 모르지마는... 아무튼 그렸답니다. 여러분들중엔 원작만화를 기억하는 분들이 있을랑가 모르겠네요. 워낙 주변에는 원작이 있는줄도 몰랐던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흠....
영화는 초반이 좀 캐릭터 등장시키느라 정신없는거만 지나면 굉장히 재밌읍니다. 꼭 한번 보러가셔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새벽인데도.. 감사합니당

우와 그림 멋져요 ㅋㅋ

ㅎㅎ 감샵미당

오래간만입니다. 멋지네요~
@ntopaz 에 그림 올려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엥 그게 머에요?

간단한 소개는 소개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ㅎㅎ

총몽...
괜찮다고 생각하는 만화에 비해서
저평가 받는 면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중에 하나이지 않나 싶습니다.

아무래도 너무 오래되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것 같기도 해요 이름도 뭔가 생소한 이름이기도 하구요 근데 영화로 다시 재조명받기 시작했으니 곧 또 오르내리락 하지 않으려나 싶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