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오랜만이야... 잘지내?(성인,심심해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 내가 여자친구랑 사귀고 널 한번도 보지 못했네? 내가 고 2때 너를 처음 보았을때 정말 잊지 못해. 너로 인해 휴지가 엉덩이만을 위한 존재가 아닌 것을 알았으며 전 세계의 나무를 자를 정도로 휴지통을 가득 채웠지. 키보드 화살표기능도 얼마나 유용한지도 알게됬고 그리고 좋은 것은 내 오른손 근육이 많이 증가했어. 그렇게 6년간 모태솔로였던 나의 외로움을 넌 안아주었고, 그 날밤 뜨거운 액체가 내손에 그리고 너를 비추던 모니터에 가득 흘러었지... 그리고 여친을 만나고 난 너와 헤어질
시간이 왔어. 몇년을 보았던 너였기에 힘들지만 난 너를 떠났고 너도 날 이해하듯 보내주었지. 몇일 전 소라 아오이가 결혼한다 소식에 문득 니 생각이 났어. 잘 지내지?
나의 오른손의 그녀 우에하라 아이.
downloadfile.jpg

Sort:  

안녕하세요 곰팅후니님^^ 님의 진심이 느껴져 풀봇을 누르고 갑니다^^

ㅋㅋㅋ 남자들은 다 한명씩은 있지 않을까 하는 맘에 적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