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주인공!!남자편] 댓글 참여 필수! 부탁드려용~!

in #kr7 years ago (edited)

Episode 오랜만에 데이트를 하고 있는 어느 남자와 여자. 점심시간이 다가오자 남자는 여자에게 무엇을 먹을지 물었다.
그러자 여자는 "난 아무거나" 라는 대답을 하여 "오랜만에... 스시?"라 말하자 "어제 먹었어" ."그럼 고기 먹을까?" "오빠 나 다이어트 중인거 몰라?!" "그럼 파스타?" "맨날 파스타만 먹냐?!" "그럼 머 먹을래?!" "난 아무거나"
이 때 당신의 선택은?!!

  1. 모든 메뉴가 있는 김밥천국으로 간다.
    2.jpg

2.밥을 못먹게 여친 강냉이를 박살 낸다.
web_2943881509_82fea407.jpg 뒤져랏~!!

3 현실여자에 지쳐 오타쿠가 된다.
오덕후_01_booyaso.jpg 웃흥~

4.라마단기간이라 금식을 하자 한다.
bh17_032_i1.jpg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용~!

Sort:  

아하하하 이 유쾌한 설문은 뭐에요 ㅋ
저는 여자라서 설문대상자가 못되겠네요:)

ㅋㅋㅋㅋ 그냥 상상하시면서 참가하시면 됩니당 ㅎ

ㅋㅋㅋㅋ 웃겨요! 맘같아서 1번가고 싶은데 그럼 큰일나겠죠?

댓글 종합해서 2탄 갑니다요 ㅎㅎ 스토리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이에용 ㅎ

ㅎㅎㅎ 재밋는글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저도 맞팔 ㅎㅎ..❤

4번입니다 ^^~

ㅎㅎㅎ참가 감사합니다 ㅎ

여자지만 이런경우에는 1번 갑니다 ㅎㅎ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골라먹을 수 있어 평화를 지킬 수 있죠

ㅋㅋㅋ 제발 존대 쓰지 말죠? 이미 누나 동생인거 다 알텐데 ㅎㅎㅎㅎ

시렁시렁

김밥천국.... ㅋ 2 3 4 를 했다간 정말 천국을 갈지도 모르니 ... ㅋ

넹 ㅎㅎ 참가 감사합니당 ㅎ

ㅋㅋㅋㅋㅋㅋㅋ 마음만은 2번으로...ㅋㅋㅋ

ㅋㅋㅋㅋ 2번으로 하겠슴돠~

ㅋㅋㅋ 재밌네요 업봇 팔로우하고가요~

ㅎㅎㅎ몇번이십니까~!!

1번을 해야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빵터지고갑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ㅋ 댓글을 종합하려 두번ㅋ재 스토리도 만들겠습니다~!

  1. 앞마당을 먹고 빠른 더블넥서스를 한다. -엔타로 테사다르-

ㅎㅎㅎㅎㅎㅎㅎ의견 아리가또 합니당 ㅎ

4번이요 ㅋㅋ

4번도 은근 나오네용 ㅎ 감사합니다

내일 아침에 종합해서 오후에 2탄 만들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