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이 흐르는 대로....(재미로 보시길.. 물론 노잼일수 있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세종대왕이 한글을 만드신 이유

하루종일 누워있길 좋아하셨던 세종대왕님은 어느날 유럽에서 온 상인들에게 우연히 영어를 듣게 되었는데 침대(bed)와 나쁘다(bad)가 같은 발음인 것에 소중한 침대를 모욕하는 것 같다며 한글을 만들었다고 길이길이 전해지지요...
결론: 나라맛싸미 뒹국에 달아 서로 사맛디 아니할세
downloadfile-1.jpg

★. 어머님이 짜장면을 싫어하신 이유

GOD의 노래 중 하나로 여기서 알 수 있는 것은 아버지가 안나오는데, 어머니가 젊은 시절 사랑했던
남자가 있었고 그 둘 사이에 아이가 있었다. 평소같이 데이트를 하다 눈 앞에 중국집에 들어가 주문할려던 찰나 남자는 짬뽕과 짜장 둘다 맛보고 싶었지만 여자도 남자와 같이 짬뽕을 시켜 이에 남자은 분노를 하며 중국집을 뛰쳐나갔고, 어머니는 그 다음부턴 강릉에 있는 교동짬뽕만 먹었다고 합니다.
결론:난 탕수육 부먹인데 님들은?
downloadfile-2.jpg

Sort:  

도대체 무슨 내용인지?

그냥 아무말 대잔치임

저는 그때그때 다른 스타일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