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성비갑 @minigame에 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세요.

in #kr5 years ago (edited)

진짜 몰라서 물어요? luckystrikes님인 거 너무 뻔하지 않나요ㅋ 난데없이 첫글부터 퍼오면서 상세하게도 설명하지 않나ㅋㅋ zeropay 부계정으로 보팅하고. 이외에 정황증거 한둘이 아니라 100%아니 1000%확실합니다ㅋㅋ 뭘 굳이 숨기고 하는지. 돈벌고 싶나봐요ㅋㅋ 돈벌었을 때 문제될까봐 익명으로 한건데 너무 어설퍼서 원. 딴글보니 이미지 메이킹까지ㅋㅋㅋㅋㅋ 평상시 전혀 그런사람아니면서 뭘. 200명도 팔로우 안하면서 뭘 커뮤니티 생각하는 척은ㅉㅉ 운영도 애초에 지키지도 못할 약속 투성이에.

jack8831은 investmentreport 영자님이시고ㅋ 댓글보셨음 알아서 지우던지 나두시던지 맘대로ㅎㅎ

실은 나도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ㅋㅋ 이 계정 본인이 만든거 아네요?ㅋㅋㅋ 아님말구ㅎ

Sort:  

아.. 진짜 몰라서 여쭈어봤습니다 ^^;
럭스님은 개인적으로 잘 모르는 분이라
치카다님 댓글읽고 블로그 피드를 보고서야 알았네요.

여기서 스팀엔진 기반 토큰 만들어서 뭔가 진행한다고 떼돈을 벌 수 있다거나 그런 구조는 아닌 것 같습니다.
돈을 벌고싶으면 코인 트레이딩이 훨씬 낫죠. (물론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지만..)

메이킹 할 이미지도 따로 없다고 생각하는 저는 그냥 일하고 코인사고 일하고 음악듣고 가끔 블로그 포스팅하고..이정도로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모처럼 스팀잇에서 새로운 시도를 하시려고 하시는 것 같은데, 너무 부정적으로만 보진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