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수작가의 커피로 그린 그림 전시회

in #kr6 years ago (edited)

커피를 재료로 하여 그림을 그리는 좋은사람들 대표 김영수작가님 개인전을 다녀왔습니다.

KakaoTalk_20171226_163554612.jpg

평소에도 수원시 골목 곳곳을 누비며 벽화화가로 봉사하시는 김영수작가님의 개인전에 초대되어 작가로 부터 작품 설명을 듣는 호사를 누렸습니다.

KakaoTalk_20171226_163606377.jpg

커피를 재료로 하여 그린 그림은 기존의 수채화, 유화와는 달리 본연의 스스로 그려내는 그림이기때문에 커피물이 자연스럽게 흘러 내리는 효과와 작가의 생각이 더해 작품은 더욱 독창적으로 표현됩니다.

KakaoTalk_20171226_163640196.jpg

커피 물은 은은하고 독특한 배경색을 만들어냅니다. 또한 캔버스에 베어나는 커피향은 관람자에게 색다른 예술의 즐거움을 선사해주기도합니다.

KakaoTalk_20171226_163701550.jpg

이번 전시회를 통해 따뜻한 느낌을 가져다주는 커피그림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71226_163657593.jpg

김영수작가님의 개인전은 용인시 이동면 아티스페이스 어비움에서 12월 23일 부터 1월 30일까지 전시됩니다.

KakaoTalk_20171226_163652767.jpg

Sort:  

색다른 작품이네요... 가보고 싶네요.

네 꼭 가보세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사진으로만 보아도 그림에서 커피향이 소~오~ㄹ
언제까지 개인전 여는지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용인시 이동면 아티스페이스 어비움에서 12월 23일 ~ 1월 30일까지 전시됩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사진에 여유로움이 느껴져요~!

가끔은 여유롭게 문화생활도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형태로 되어진 그림은 생소하기에
더 눈호강하는 듯합니다

잘 보고 가요

네 색다른 장르를 개척하신분입니다.

음 독특한 전시회네요
한버누 가보고 싶습니다.

네 시간되시면 꼭 가보세요. 근처에 커피숍도 있습니다.

very very beautiful

Thank you.

your welcome my friend

와.......이런 작품은 처음보는데요????????
공짜로 볼수없으니 미약한 풀봇하고갑니당~

네 작가의 설명을 들으니 그림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보팅감사합니다.

오래전에 수원에서 미대입시를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과 함께했네요~ 지금은 다들 수원에서 예술문화 정착에 힘쓰고 계시더라구요~ 사진을 보니 그시절 그분들이 생각납니다^^

수원에 추억이 있으시군요. 지금도 많은 분들이 수원의 예술을 발전시키고 읺습니다.

넵 관심있게 보고있습니다^^

정말 향기가 나는그림이네요 :)
처음보는분야지만 새로운느낌을 주는것같습니다.

저도 전시회는 처음인데 색다른 느낌과 작가의 열정이 보였습니다.

너무 멋있네요 커피여서 그런가 따뜻하고 포근한거 같아요 ^^

헐… 커피로 그림을 그리다니 멋있군요. 색감과 향기까지. 좋은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시간되시면 꼭 가보세요...

안녕하세요^^cjh님 저는 오늘 8년만에 학자금을 다 갚았습니다 ㅎㅎ 펑펑 울고 스티밋에 들어왔네용~ 그냥 동네방네 떠들고 다니고 싶어서 왔으니 무시하시면 됩니다 ㅎㅎㅎ좋은하루되세요~!!!!!!!!!!!!!!!!!!!!

큰일 하셨군요.. 새해에는 늘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 멋진 사진들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시간되심 전시회에 가보세요..

안녕하세요^^cjh님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동안 뉴비들을 위해서,kr커뮤니티를 위해서, 스티밋을 위해서 해주신 일들에 늘 감사함 느끼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저도 kr커뮤니티를 위해 무언가를 하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새로운 다짐도 좋지만 가족들을 생각하는 마음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시간되신다면 3분 시간 내시어 이 영상한번 보시고 새해 시작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올한해 정말 감사했습니다 cjh님! 2018더욱 탄탄한스티밋을 위하여!!

새해에도 작은힘이 지만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아주 예전에 딱 한번 커피 그림을 그려 보았지요
따뜻한 느낌의 그림입니다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네 가슴 따 뜻한 느낌이 드는 작품입니다.. 감사합니다.

보팅 눌려주셔서 누구신가하고 와봤습니다

색바랜 세피아 화풍이 정겨운 옛추억을 회상시키는 듯하군요.

좋은 그림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가끔은 문화 생활도 해야 곘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