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대단하십니다
아무나 실천에 못 옮기는 일을 하시네요
@cjh님 같은 분들이 계셔서
세상은 아직도 참 따뜻함을 느낍니다

와... 대단한일을 하셨네요!! 다낭이 좋다고 많이 들었는데 좋은 추억도 남기셨겠네요. 거창한 타이틀 쓰셔도됩니다

거창한 타이틀이라뇨... 엄청난데요. 가족끼리 가기도 힘든데 장애인분들과 함께라니 대단하십니다.

좋은 일 하시네요.

몸이 불편하신분들의 심정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만
얼마나 불편하고 심리적으로 위축될지 아주 조금의 느낌은옵니다.

신체적으로 큰 불편없이 살아 있음에 감사해야 겠네요.
평안하세요.

안녕하세요 cjh님^^
정말 보람된 일을 하시고 오셨네요 저랑 코드가 비슷하신듯!
오늘 300팔로워 기념으로 쪽방촌을 다녀왔는데요~
cjh님이 그동안 보팅해주신 비용을 나름 좋은곳에 쓰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jh님~ 즐거운 목요일입니다. 내일만 일하면 되구요~

요즘은 새로운 게시글이 안올라오시네요~ 포스팅 기대하고있겠습니다~
저말고도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저는 오늘 청소부 어머니들께 롤케익을 나눠드렸답니다^^
마음이 따듯해지는 시간이었어요cjh님도 따듯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누구의 후원도 없이 1년 동안 적금들으셨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ㅠ_ㅠ

몸이 불편하신 분들은 집 밖에 나가기도 힘드실텐데
해외여행을 통해서 정말 큰 위로와 삶의 위로를 받으셨을듯 합니다.

정말 뜻 깊은 여행이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