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 제빵 실기!!

in #kr6 years ago

오늘은 제과 실기 시험을 치르고 왔습니다..

저번에 제빵은 붙어서 이제 제과만 붙으면 되는데
제과는 시간이 짧아서 그런지 쉽지가 않았습니다..ㅜ.ㅜ

더군다나 다른거는 다 공부했는데,,
기름에 튀기는 종류인 찹쌀도넛은 다른 것과 다르게 오븐을 쓰지 않고
기름에 튀겨내는 거라서 설마 나오겠어?? 했는데.....

오늘 시험 보러 갔더니 .. 왠걸 떡하니 오늘 찹쌀 도넛이 나와버렸습니다. ㅜ.ㅜ

안그래도 시간이 짧아서 힘들었는데..
찹쌀도넛은 꽤 오래전에 한번 밖에 해보지 않아서,,
반죽부터 기름예열,,
튀기기 까지 아 멘붕이었습니다..

결과는 나와봐야 알겠지만,, 어쩐지 불길한 예감이..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jpg

2.jpg

3.jpg

4.jpg
저는 왠지 즐겁지 않을거 같은 예감이......ㅜ.ㅜ

Sort:  

좋은 결과 나오시기를 빌게요:D!

고생하셨네요ㅠ.ㅠ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좋은 결과가 있을거예요 나중에 더 많이 익숙해지시면 고양이용 제과 제빵도 부탁드려요

ㅎㅎ 거기까지 실력이 될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고생하셨어요. 이건 안 나오겠지 하는 게 꼭 나와버리는 그런 슬픈 현실.. T_T
결과 나오기 전까진 아무도 모르니 기다려보시죠! !

합격기원합니다^^

좋은결과 기원드립니다 ㅎㅎ
고양이가 너무 귀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