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리지 보물2호도 그러는데요..
고양이도 아닌데 자꾸 어디로 들어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고양이가 너무 귀엽네요!! 고양이들은 정말 박스나 봉투를 좋아하는 거 같아요:D
덕분에 주말부터 힐링하고 갑니다 ㅎㅎ

힐링 되셨다니 제가 더 고맙네요^^

아아 ㅋㅋ 원래 냥이가 봉투를 좋아하나요? ㅋㅋ 넘 귀엽네요 ㅋ

ㅎㅎ 중간에 뒤집어쓴거 달걀 포장용 커버인가요? ㅎㅎㅎ 귀엽네요. 저희 고양이도 봉투만 봤다하면 들어가줘야해요

네!!^^ 맞아여.
머리만 들어가면 어디든 들이밀어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