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는 하루!!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한꺼번에 너무 많은 종류의 빵을 만드느라,,
미처 사진도 다 찍지 못하고 빵도 좋게 나오지 않았습니다..ㅜ.ㅜ

그나마 찍어놨던 사진 몇개만 올리겠습니다..^^

13.jpg

1.재료 준비하기

1.jpg

2.jpg

3.jpg

2.믹싱 하기.

4.jpg

  1. 흑미 롤 케이크

5.jpg

  1. 초코 롤 케이크

9.jpg

10.jpg

11.jpg

5.통밀 빵

14.jpg

  1. 데니쉬 페이스츄리 식빵

6.jpg

8.jpg

12.jpg

만든 빵 중에서 초코롤 케익과 데니쉬 페이스츄리 식빵은 그래도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통밀빵과 흑미롤 케익은 아주 건강한 맛이 .......... ㅎㅎ^^

오늘도 모두들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랄께요.^^!!

Sort:  

새로 바뀐 종목으로 연습을 하시네요.
전 그래서 종목 바뀌기 전에 자격증 따느라고 더 열심히 했었는데...ㅋ
데니쉬 페이스트리 식빵은 본 적도 없는데, 이렇게 생겼네요.
이건 따로 꼭 배워보고 싶은 식빵이었는데..ㅋ
롤 케이크는 매우 잘 마셨네요.
저도 제과는 젤리 롤 케이크로 자격증을 땄답니다.^^

네.ㅎㅎ 데니쉬 식빵을 데니쉬 페이스츄리 미는것하고 똑같은데 마지막에 성형할때만 더크게 잘라서 머리 땋듯이 만들면 되더라구요^^ !! 전 제과는 이번주에 시험이라 아직 이거는 나오지 않지만 혹시 몰라서 연습했습니다. ㅎㅎ

아, 그렇군요.
그럼 전 데니쉬 페이스트리를 만들 줄 아니까, 이 식빵도 성형하는 것만 배우면 만들 수 있겠네요.ㅋ
이번주 시험 잘 보세요^^

넵^^ 감사합니다^^!!

혹시 제빵사이신가요?
스팀잇엔금손분들이 정말 많으시네요!!!

아니요 .... 아직은 ㅎㅎ... 제빵사 되려고 열심히 배우는 중입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페스츄리 정말 맛있어 보여요!! 사먹고 싶어지는 비쥬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