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생각해본 한국 커뮤니티 멤버 인증... 한글 캡챠!

in #kr7 years ago

엊그제 잠깐 얘기는 나왔던 부분인데 준비를 마구 하고 일을 벌릴까 하다가 커뮤니티 파워를 믿고 그냥 가봅니다 ^^;;;;;

한글캡챠의 일차적인 목적은 한국말을 사용하는 사람임을 인증하는 것입니다. 개인인증이 아니기 때문에 당연히 한계가 있겠지만... 적어도 번역기를 돌리는 사람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글캡챠란건 예를 들어, “오눌 핡교에 돠녀왔따” 같은 것입니다. 한국말을 하는 사람을 읽을 수 있지만 번역기는 해석이 불가한 표기법이죠. (비슷한 걸로 야민정음이 있는데 이건 난이도가 높더군요...)

멤버 인증 방법은 간단합니다.

본인의 아이뒤 또는 뉙네임을 한쿡말이 아뉜 한글로 표현해서 댓글로 남겨주세요 (번 역방지를 위해 한글캡챠 적용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쿨뤠이옵삐 또는 죠줴뤼 등으로 표현할 수 있겠네요.

단톡방에 많이 퍼뜨려주셔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Sort:  

씨끼짜으ㅇ 인데.. 이걸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다른나라 사람들이 한국인인척 하려하고 한국커뮤니티에 글을쓴다는게... 한국커뮤니티가 영향력이 있다는건데... 배척해야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저는
가끔들어와서 하기때문에 이유가 있으니까... 하는것이지만.. 잘몰라서...그냥 음... 궁금해서 질문하는것입니다.

보라돌잉 뚜빙 나낭 뽀~~~~~~ 텔레토비 텔레토비~~
친구들 안녕! 나는 몇 번째 일까??

쎄쫑데웡께서 화내실텐데 ㅜㅜ
그래도 진짜가짜를 판별하는 데 사용하게 됨에
우리의 소중한 햖긁 컨버젼 방법을 윤허하여 주시겠죠? ^^

쌍ㅎ카앙 이러면 한글캡챠 될까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첫 댓글부터 빵터지네요. 이 글 흥할지도 ㅋㅋ

에쑤퀘이튀일! 입니다.~ 따라해보니 재미 있네요.. 번역방지용 한글캡차.... 굳 아이디어 인거 같네요..^^

resteem and upvote for your post....

쪠이포유 라고 하면 뙤나뽀네요.

요온? 제 아이디는 너무 간단해서 ㅎㅎ

헉. 요온은 번역기 돌려보니 yoon이 나오네요. 윪느로 다시 도전 ㅎ

쭤는 쀄릐로 훼퐈야 켓네효

엘~에스~씨~구구구 ~어감이 별루인듯 ㅋ

토미코인^^. 오눌도 만땅 행복칸 시간들 되세요. 이러케하면 되남유?

똚밐꽁잉 이 더 좋지 않을까요? : )

좀 더 창의력을 발휘해주세요! ㅎㅎ

ㅋ 창의력이 먹는건가여? 반썽합니다

톰마잌오인

륃옮럼! 악씐트캬 쌀아난쎄예!

저 지금 너무 빵터졌습니다 clayop님 정말 상상을 초월하는 슭뵑따꿀 하십니다 :) 엙꼭밁잇 입니다

  • 정말 한참을 웃었습니다 : )

슭뵑따꿀 ㅋㅋㅋㅋㅋ 수풱톼쿨~

clayop님은 정말 천재십니다 정말 이런 생각은 아이큐 200만은 되어야 할겁니다
아마도 세종대왕님께서도 하늘에 배꼽을 찾고 계실것 같으시네요 최곱니다!

쓩빠레뮹농뜌 ㅎㅎㅎ 아... 뭔가 힘드네요ㅋㅋㅋ 읽어보니까 프랑스어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

제 개인 아이디도 인증합니다 꼵뚧뻙쎩 입니다

앓뜌탧 입니다.^^;

쒸엘줴이쥐구하나아팔 입니닿ㅎㅎㅎㅎ

요즘 웃을 일이 많아서 기쁘네요~^^
줴쭈우~^^찡빪

제 개인적인 의견은 각자의 setting에서 ABOUT 부분에 (엙꼭밁잇) 이렇게 표시하는 것입니다 일일히 포스팅 내용을 확인할수 없으니 인증 차원에서 말이죠 지금의 @gotoperson@economyit 처럼 말입니다 :D

슭띵믹꽁뤼앙 이렇게 하면 될까요?

재밌네요 ㅋㅋ 곩굵맋캙 입니다 ㅋㅋㅋㅋ

부어자~부우자~

갑자기 두뇌활동이 멈칫 합니다^^
넹ㅗ주..
이렇게 하면 될까요?
연구좀 해봐야 겠네요.
행복하세요~

나 항궄잉마좌유!!!!

듀리얼입니다 ㅋㅋㅋㅋ제껀어찌해도 뽄요끼가 안돌아가겠네요ㅋㅋ 요즘 학업에 치어 글을 못쓰고있네요 스티밋kr인증입니다ㅋㅋ

쓰뛰뮛포엙 입니다 재미있는 실험인것 같네요 ^^

똘뤼월터!!

오호~ 아이디어 좋습니다. 컴푸터로 한글표현이 부족할 때 주식회사 '뼝뼝'이 등록이 안되는 사태가 있었습니다.
얀을림

꼬뤼아 코류처 !! 소리 질러~!!

콘틀너 입니다!

그럼 저는 횬놧 라고 할까요 ㅎㅎ

암꽁뤼핡뤠뿨 입니다 아이디를 수정할수는 없는거죠? 도저히 방법은 없는거죠? ㅠ

락ㅀㅇ뜨히이휅~
재밌네요 ㅋㅋ 번역방지...ㅋㅋ 알파고도 못번역할듯 ㅋㅋ

묽낡 으로 하겠어요 ^^

줵줵줵췰리공삵육 입니다 이니셜입니당 ^^

톦쑤꿰아! 입니다 ㅋㅋ 세종대왕님께 너무 죄송해지는 ㅠㅠㅠ

오옷!! 저는 뗆뿌쓰뽤빩 입니다. 괜히 재미있네요ㅋㅋ!

저는 롸멘궈얼로 해야겓네욥ㅋㅋㅋ 아 댓글 읽기 넘나 힘든것^^;;ㅋㅋㅋㅋㅋㅋ

Hmm...Steem seems to be growing a lot in Asia.

콯읽멝잌어 입니다 ^^

현명하시네요. 얄윸레이지 인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쀰뺘입니다 :)

아.. 저 오늘 가입했는데 이게 뭐하는 거죠??? ㅃ쮉??? 한국인인데 이거 뭐 커뮤니티 가입,,? 어디서 하나요?????

당신이 정말 햔큑샤럄요쟈라면 댱쉰의 아뒤를 순수한 한글로 좍성하셔요
교짓먈은 정말 나뺘용

네..? 이거아뒤한국말되나요?? 아이디제이름이고 사진 설현인데 ㅋㅋㅋㅋㅋ

뛧글에다가 아뒤를 햔글로 작셩 해보시라는 거에요 오해 했다면 죄송해요 땟꿀에 다른사람들이 작성해둔것처럼 작성하시면 됩니다 :)

아하~ 끰썽휸읩닣닿. 전 이걼이뭏쓴유행어인쥴알앑떠욥흼이듭니딻.

:))))))) 요즘 워낙 외국인들이 한국사람인양 활동하면서 @kr 커뮤니티에 흙탕물을 껴얹고 있거든요 왜 그러셨어요 이렇게 잘하시는데요 :)
죄송한 의미로 10스팀 보내드리겠습니다 인증 감사합니다

깜쐏합 헉헉 못하겠네요너무힘이드네요 감사합니다 이거머리좋아야하는군요ㅠㅠ

But... I'm a 미쿡살암... ㅠㅠ

아녕하쎄요 불루뮝구뤠이쑤애오 잘부톽두륍니돠
저 이정도면 합격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욘닝호시용 뭬엡네뒈.
커엽고 머단한 으붼토네요

뷁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옧쿤입눼닭.

끌롸씍또풂 인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