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2차 제작 스팀잇 티셔츠 배송완료!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705_181922320.jpg

안녕하세요 @ggwon! 입니다 :D

2차 제작된 스팀잇 티셔츠 배송완료하였습니다.

오래 기다리셨을텐데 죄송합니다ㅠㅠ

(자수로고가 생각보다 오래걸리네요.)


KakaoTalk_20170824_183850033.jpg

업체에서 받자마자 이쁘게 포장해서 우체국택배로 발송했습니다.


<특전>

티셔츠 인증포스팅을 남겨주시는 분은 보팅파워 50%로 보팅해드립니다.

* 인증글을 올리셨는데 보팅을 못받으신분은

제 글에 댓글이나 스팀챗으로 링크보내주세요.


* 이 글의 수익 50%는 @coinkorea 기부 됨을 알립니다.


이상 @ggwon!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kr 커뮤니티 파이팅!

Sort:  

junkiy bebit lobnsev

I don't understand...TT

Good work and wonderful wish you more tender

Thank you:D

오~~스팀잇 티셔츠 ㅎㅎ뱃지도 이뻐보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티셔츠보다 뱃지때문에 구매하시는 분이 많이 계시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cljg918

가끔씩 저의 포스팅을 조용히 눌러주시고 가셔서 저에게 큰 보탬이 되었는데 감사인사드립니다

제가 티셔츠 미처 신청을 못했는데 지금도 구입이 가능한가요 ? ㅠ_ㅠ

안녕하세요 @hjk96님 2차 제작은 마감되었습니다 ㅠㅠ
3차 제작에 신청부탁드립니다 ㅠ(아직미정이에요)

받으시는분들 부럽네요ㅎㅎ

석세스님 반갑습니다 ㅎㅎ 늦지않게 3차도 열어야겠네요 ㅎㅎ

nice and good article

Thank you:D

Cool t-shirt posting on steemit

Thank you:D

오 배송출발했군요!! 꼭 인증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되네요 :)

감사합니다 @vimva님!! 기다하겠습니다 ㅎㅎ

옷 이쁘네여..^^

다음을 기약하며..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을 기약하며!!

저도 다음에는 꼭 참여할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시간될때 다시 제작하겠습니다^^

우왕이뻐용티셔츠
그리코50프로기부라니 정말뜻깊은일하시는것같아용👏🏻👏🏻

에고 아닙니다 ㅠㅎㅎ @oounding님 칭찬에 기분이 좋네요ㅎㅎ 좋은 하루되셔요~

BeyondBits 및 WhaleShares 무엇입니까?

우리가 조금 이상 1 개월 전 @blocktrades 대표단에 감사를 시작 Whaleshares Beyondbits 토큰과 같은 힘을 @officialfuzzy했다. 때문에 중고의 상품을 신속하게 암호화-심장 때문에이 토큰에서 가장 역동적 인 성장 지역 사회 중 하나가되고있다, 그것은 나를 whaleshares 플랫폼은 일부 고래에 열려있을 때 "위대한 해방"에 대비하여 새로운 토큰을 테스트를 시작할 시간이야. Steem에서. 이제 WhaleShares가 지역 사회에 도움이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도우미에게 개인 upvote 토큰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어떤 물건 whaleshares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어쩌면 우리는 여기에 너무 수상자 중 일부를 볼 것이다!

I don't understand ㅠㅠ

다음 스팀티가 기다려 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3차도 기회되면 추진해보겠습니다~

3차 하시면 무조건 구매하겠습니다! ^^;

영광입니다 ㅠㅠ 늦지않게 준비해야겠네요 ㅎㅎ

@cljg918님 티셔츠 잘 받았습니다
스팀뺏지는 지난번 커피랑 같이 받았는데... 다시 보내주셨더라구요...
뺏지 물량 귀한걸로 아는데...
감사합니다^^
티셔츠에 스팀로고가 넘 귀여워요 ㅎㅎ

티셔츠 1장당 1개입니다 ㅎㅎ 저번에 뱃지는 서비스에요ㅎㅎ 항상감사드립니다~

잘받았습니다 ㅋㄷ 입고 인증샷 찍어볼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바로 찾아가겠습니다~

후기 올렸어요 바로찾아오세요 ㅋㄷ

늦었지만 인증샷 올려봤습니다.
티셔츠 잘 입을게요 ^^

정성스런 인증샷 감사합니다^^

지금에서야 티셔츠 인증합니다!!
핑크 티셔츠 너무 예쁘네요~ ㅠㅠ
뱃지도 고급스럽고요!!!

정성스런 인증샷 감사합니다ㅎㅎ 엄청 잘어울리십니다!!

이제 갓 시작한 newbie 입니다~
후기로 포스팅되어 올라오는 티셔츠가 너무 예뻐요! 심지어 프린팅이 아닌 자수!!
기회가 되면 구매하고 싶습니다!
놓치지 않기 위해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

기회될때 한번 더 열겠습니다 ㅎㅎ 관심갖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스팀잇 반팔티 입고다니는 분들이 많아지겠네용^^밖에서 같이 입고 다니는 분들 보면 신기할거 같아요~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이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