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스팀잇 티셔츠 / 콜드브루 원액 배송완료!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510_004628947.jpg

안녕하세요 @ggwon! 입니다 :D

저번에 진행하였던 스팀잇 티셔츠 제작이 완료되어

7월 5일부로 배송완료하였습니다.

(빨리 배송드리고 싶어서 직접 물류창고 찾아간건 안비밀....ㅎㅎ)


KakaoTalk_20170705_181924848.jpg
KakaoTalk_20170705_181919215.jpg

배송을 위해 저희집 이여사님께서 함께 도와주셨습니다ㅎㅎ

KakaoTalk_20170705_181922320.jpg

저는 욕심부려서 2장 주문....ㅎㅎ

KakaoTalk_20170705_181929046.jpg

핫핑크색상도 생각보다 이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티셔츠가 이쁘게 나온거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이제 매일 교복처럼 입고 다닐거 같네요ㅎㅎ

스팀을 너무 사랑하시고 애정이 넘치시는 주문자 20분!!
저와의 약속 잊지않으셨겠죠???ㅎㅎ 인증샷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스팀 랭킹을 맞춰라 이벤트 당첨자 3분에게도 원액 배송했습니다 ㅎㅎ
@dubi님은 직접드릴게요 흐흐

KakaoTalk_20170705_181920713.jpg

열심히 만들어봤는데 좋아하실련지 ㅎㅎ

  • 원두는 콜롬비아 수프리모 메델린입니다:D

332.JPG

저도 모르는 사이 팔로우가 200분이 넘으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 이벤트 구상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벤트에 맛들렸습니다......ㅎㅎ)

* 이 글의 수익 50%는 @coinkorea 기부 됨을 알립니다.

이상 ggwon!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kr 커뮤니티 화이팅!

Sort:  

티도 이쁘고 좋은일도 하시고 좋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 부탁 드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팔로우했습니다~

티 빨리 받아보고싶네요~!!!!

좀만 기다려주세요 ㅎㅎ

귀하의 게시물은 훌륭합니다!

thank you:D

티 정말 이쁘네요 !!ㅎㅎ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오~ 갖고싶은 티네요~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야호ㅎㅎ 감사합니다 만간 인사드리죠

네 ㅎㅎ 맛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받는대로 인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헉쓰ㅠㅠ 엄청 예쁘네요... 다음 기회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한번 준비해보겠습니다~ㅎㅎ

다음엔 저도 꼭 참여하겠습니다.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다음엔 꼭 참여해주세요 ^^

오오오 티셔츠 이쁩니다 ㅎㅎ
배송하신다고 고생 많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오랜만에 정신없었네요 ~

요즘 자기자신만 챙기는 사람들이 많은데 느끼는바가많아여

저도 흉내내고 있는데 많이 부족하네요 ㅠㅠ
로버트님 다음 이벤트는 강제 참여하셔야됩니다 ㅎㅎ

솔직히 참여하구싶었는데 계좌번호 여쭤보구 공짜는 좀 그렇구여 이럴까저럴까 망설였었어여 다음에는 참여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여 ㅎㅎ

우와 고생하셧네요 ㅎㅎㅎ~

나름 재밌었네요 ㅎㅎ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와 옷진짜 짱짱하게 잘나온 것 같네요
콜드브루 맛보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ㅠㅠ
다음이벤트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 콜드브루 이벤트 또할게요~~

Hi brother
I voted for the post
Vote for my post
Https://steemit.com/art/@haji/me
thanks bro ♥

Thank you:D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작초기부터 열심히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크악크악 이 맛나 보이는 콜드브루 ㅠㅠ 아.. 아래 내려가서 그냥 사와야겠어요ㅠㅠ 팔로워 200도 콜드브루로 해주세요! 꼭 먹고 싶습니다!!

사지마셔요 ㅠㅠ 잊혀지기전에 콜드브루 이벤트는 다시 찾아올겁니다!!

와ㅏㅏㅏ! 기대합니다. :)

와ㅏㅏㅏㅏ! 감사합니다 :))))

와우 받으시는 모든분들 정말 기분 좋겠네요. 꾸준한 이벤트로 스팀잇 확성화를 이끄시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향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할 때 저도 꼭 참여하고 싶네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제가 할수있는게 몇없어서...ㅠㅎㅎ 좋게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네^^ 앞으로도 즐겁게 소통했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셔츠 퀄이 엄청 좋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i bro, vote for my post
https://steemit.com/art/@haji/haji

귀하의 게시물은 훌륭합니다!

Thank you!!:)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이벤트엔 꼭 참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늦지않게 한번 더 하겠습니다~

오 다음에는 저도 티한장 주문해야겠네요 ~ ^^

넵 ㅎㅎ 기다려주세요~!!

우와 티셔츠 너무 잘나왔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