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사랑입니다. (치맥라이프)

in #kr6 years ago

야구보다가 입이 너무 심심해서 바로 치킨 고를 준비를 ㅋㅋㅋ 했어요.
뭐먹지 계속 고민하다가 그냥 눈에 띄는게 하나 있어서 바로 주문했네요.
이름은 바로 치맥라이프!!

인터넷에 간단히 검색해보니 치맥라이프는 해방촌 치킨집으로 유명하더래요.
전 송도에서 주문했는데 송도가 2호점이더래요..
주문은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잠깐만 생각하는 척 했다가 바로 스노우 치즈를 주문했네요.
메인.jpg

양을 중요시하는 저로서는 처음에 보고 어 쫌 작네..?

치킨.jpg

순살이었더래요... (그것도 모르고 시켰는건 비밀이에요..)

맛은 사실 모든 치킨이 맛있기만 한건 사실이라서해서 맛있다고 해봐야 별의미없고
특이하게 맛있습니다. (뭔소리야...)
그니깐 음 치킨맛은 분명히나는데 거기에 뭔가가 더 첨가된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더 표현했다간 욕먹을것같네요 ..)

야채.jpg
추가적으로 주는것은 샐러드피클.jpg

무랑 수제로 만든 피클이것도 쪼금 독특한 맛이나네요.

아 마지막으로 스노우 치즈가격은 17000원이구요 (후라이드는 15000원 양념은 16000원)
배달비는 2000원
이것은 현금결제 요즘 추센가보네요.. 나중에는 수수료가 제로에 가까운 암호화폐로 거래되면 편리하겠네요. 아니면 무인 자율이 실현되서 공짜가 되든 현실은....돼지.jpg
꿀꿀이의 배가 갈려버렸네요. ㅠㅠ 현금 꼭 챙기세요..

포스팅 쓰는 중간에 야구가 저버렸네요..(한화팬!)

모두 내일도 좋은하루 되세요!

주소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이름: 치맥라이프

Sort: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치맥라이프가 브랜드인가요? 순살 맛있게 생겼네요.

우리나라에 아직까지는 2개만 있는 브랜드에요.

배달비 짱나는데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안 시킬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이름 다운 비주얼이네요 스노우 치킨 ㅎㅎ

항상 현금을 들고다녀야되네요 ..

아 치맥 치맥 ~ 최고죠
배민을 키고 싶어지네요

갑자기 출출해지는 건 왜 일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이름: 치맥라이프]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앙 꿀꿀이 배 ㅋㅋㅋㅋ 귀엽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ngratulations @clkcl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22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273nff-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