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의 휴가이야기]휴가 첫날 집가는길

in #kr6 years ago

휴가 첫날이네요.. 아침일찍 06:00 남들보다는 30분 일찍 씻고 준비했네요. 후다닥 매번 나가는 휴가지만 나갈때마다 설레서 매번 잠을설치곤 하네요... 위병소를 나가자마자 사회공기를 듬뿍마시고 버스타는거 마저 기뻣네요..

휴가때마다 집에오기전 마실것 항상 챙겨오는데요..(속이 맨날 뜨겁답니다.) 집앞에 있는 생활커피랍니다.

인천 송도 캠퍼스타운역 주변 어딘가에 있답니다.

여기는 정말 양을 많이 주고 가격도 싸서 항상 애용하는 cafe인데요..(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무려 1500원)
이번에는 딸기랑 오레오가 섞어있는 그런 음료를 시켰네요.. 이집은 다좋은데 이름이 너무 이상해서 (제기준) 기억도 못하겠고 주문할때도 부담스러워요 ㅋㅋ. 그래서 저는 메뉴가르키면서 이거요 하고 주문했답니다.

양 실제로 드셔보면 알겠지만 진짜 많답니다. 진짜로요.

집에와서 동생과 맛있게 나눠먹었답니다. ㅎㅎ (물론 한입만 줫어요)

Sort:  

17사단 근무중이신가요 ? ㅎㅎ

17사단이고 싶지만 수기사단이랍니다.

진짜 맛나 보이네요!!! 배고픈데 뭐라도 먹어야겠어요

달달해서 맛있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사회공기..라는 말이 재밌네요 ㅎㅎㅎ 와 양이 정말 많아보입니다. 즐거운 휴가 보내고 계시죠?^^

양은 많았지만 금방 먹어버렸네요. ㅎㅎ 즐겁게 보내고 있네요.

집에와서 동생과 맛있게 나눠먹었답니다. ㅎㅎ (물론 한입만 줫어요)

ㅋㅋㅋㅋ
군인이셨군요!ㅎ

ㅋㅋㅋ 맞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이벤트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군인이셨군요. 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