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설]나는 된장남이다

in #kr6 years ago (edited)

어차피 프렌차이즈 커피 저는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합니다.
어딜가나 항상 샷 추가 해서 시원하고 쓴 맛으로 먹으니까요.
아 물론 투썸은 이렇게 먹으면 장희빈 커피되니까 안되구요..ㅋㅋ암튼.

스타벅스를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커피 이외의 잡다한 초딩음료라던가
군것질 류들이 제 입에 잘 맞습니다.
프렌차이즈 중에서는 발군이에요.리얼 맛있어요.

오로지 그 맛 하나만 보고 가도 될 판국에 말씀해주신
그런 부가적인 것들이 추가가 되죠.

아니 근데 이거 토렉스님 글 맞나요?적응안됨 ㅋㅋ
이런 모드도 잘 어울리시네요 흐흐.

Sort:  

사실 소설이 쓰고 싶어서 스팀잇에 가입했는데 매우매우 귀찮고 스트레스 받는 관계로 전혀 다른 방향으로 활동하고 있지요ㅋㅋㅋ

이런 글도 최대한 토랙스 스러운 분위기로 쓰려고 하는데 별로 드립이 잘 안나오네요ㅋㅋㅋ
스벅은 드립이 없으니까 양해 부탁...

잠깐... 스벅도 드립이 있나...?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