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바이크] 제가 좋아하는 바이크들

in #kr7 years ago (edited)

ㅎㅎ 바이크 메니야는 맞으신것 같은데..
타시지는 않나봐요??
전 고등학교때
아버지 오토바이 훔쳐타고 다니다가
작은 사고 나서
아버지가 팔아 버리시곤
딸아이 어찌 될까봐..
오토바이는 근처에도 못가게 하시는데..
그래도 가끔씩 친구것 타곤 했어요
바이크 타면 엄청 신나요~~♡

Sort:  

라이딩을 좋아하시는 여성분이라니! 아버지의 성향을 물려받으셨나봐요 멋지시네요 ㅎㅎ
네 저도 스쿠터는 조금 타보고, 큰 바이크는 뒤에 얻어타보기도 했는데
달리는 그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엔진 소리도 참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