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마을 양조장 오창점 런치세트로 오랜만에 먹스팀 스타~뜨

in #kr6 years ago

오늘도 안녕하세요. @cocongari 입니다.
요즘은 딱히 먹는 즐거움이 없이 컵라면 비빔면과 컵라면 스파게티로 연명하고 있던 중
오랜만에 타지에서 선배님의 방문으로 느린마을 양조장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국수나 한 사발 먹을까? 하고 방문했는데 런치세트가 있더군요.
오창점에만 있는건지... 여러 고기 메뉴들이 있었지만, 목살스테이크코스 (9,900 원) 2인분을 먹는걸로~
런치는 전부 9,900 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양이 적고 비싼 느린마을의 일반적인 메뉴와 달리 런치 구성은 꽤 알차더라구요. 다음날 있는 발표만 아니면 점심 막걸리도 한 잔 하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나름 코스인 만큼 죽과 샐러드가 제공됩니다.
꽤 괜찮았어요.

IMG_2756.png

간단하게 전도 나오는데, 호박이 들어있어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IMG_2757.png

목살 스테이크가 나오는데 양이 꽤 많아서 놀라웠습니다.
느린마을 양조장에 갈 땐 늘 밥을 먹고 가라고 할 정도로 안주가 적은 편인데, 점심 양이 꽤 넉넉하더라구요.
살짝 매콤하다고 직원분에게 들었는데 처음엔 매운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다가 다 먹어갈 때 쯤 매콤함이 감돌더라구요. 전체적인 맛은 평균... 수준이지만 깔끔하고 구성이 좋아서 나름 만족했습니다.

IMG_2759.png

밥과 국까지~ 깔끔한 한끼였습니다.
오창과학단지에 업무차 방문하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뷰가 좋습니다.)

IMG_2758.png

저는 부산, 서울, 청주 지역에 출몰하는지라 다양한 곳의 먹부림을 소개해드리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

Sort:  

출몰지역이 광범위하네요~!!! 전 서울에 서식합니다..ㅎㅎㅎ

어쩌다보니 ㅎㅎㅎ
출몰지역ㅎㅎㅎ 포켓몬이 된 것만 같네요 ㅎㅎ

포켓몬고 열심히 하던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엌ㅋㅋㅋ 전 아직도... 포...켓...몬...을 ㅋㅋㅋㅋㅋ (잡을 나이는 지난 것 같은데 ㅠㅠ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저도 아직 안지웠어요
근데 막 하진않아요 ㅠㅠ 또 겨울이 오니 할지도 ...?

포켓몬으로 대동단결 ㅎㅎㅎ
요즘 특이한 포켓몬이 새로 많이 나왔더라구요 ㅎㅎ 저는 출첵하는 수준이에용~ ㅎㅎ 굳밤되시고 자주 소통해요 :)

오랜만에 낼 한번 해봐야겠어요
그 체육관 변하구나서부터 안했거든요 ㅠㅠ
좋은밤되시구 ! 자주뵈요~ 팔로우 할께요!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가성비 완전 장난아닌데요. 9900원인데 저게 다 나오다니.. 저는 학생인데 대학교 근처에 있는 식당에만 가도 기본 5천원 이상은 줘야 먹을수 있더라구요. 가장 최근에 먹었던 맥도날드 런치세트도 이것저것 하니 5500원이었구요. 기회되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