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논현동 멋집] 맞춤정장은 @ukk 님에게!

in #kr6 years ago

잃어버린 카드는 잘 해결됐나요?
간지형아 사진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Sort:  

오늘 재발급받았습니다
뭔가 친절한 은행원님께서 주택청약블라블라통장을 만들으라 하셔서
하는김에 그것도 만들고 2만원도 넣었어요 ㅎㅎ
제사진은 유스방에 오시면..

방금 ukk님 포스팅에서 간지형아 얼굴 봤다는...ㅎㅎ
와~완전 꽃미남이시네요! 심쿵!ㅎㅎ

바보같이 나왔어요..ㅠㅠ
조만간 선유기지도 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