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타고, 용산에서 시애틀을 만나다.

in #kr6 years ago

용산에서 시애틀을 만나다.

image

시애틀에스프레소는 용산역 근처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1길 4
image

직장이 근처라 가끔 방문하게 되는 카페죠.

바쁜 하루를 보내다 시애틀에스프레소에
방문하게 되면 마치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힐링여행을 온 기분이 듭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로 분주했던 하루를 식히고
달콤한 디저트로 허기졌던 마음을 달래줍니다.

행복이란 소박하고 자잘한 기쁨들이라는
빨강머리 앤의 말처럼 작은 행복들을 누릴
수 있는 곳이죠.

오늘은 금요일, 남은 하루도
소박하고 자잘한 기쁨들과 함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Sort:  

저희 동네에도 있는데 씨애틀!! 프렌차이즈 맞죠? ㅎ
좀 오래된것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퍼지진 않은 커피숍같아요 ㅎ
개인일까.... 사실 잘 모르겟네요 ㅋ

저도 찾아보니 전국에 몇 있더라고요! 여쭤보니 여기는 개인카페이긴 한데 이름이 같은 곳들이 곳곳에 있는 건가봐요. ㅋ 다른 씨애틀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오~~~~ 부럽습니돠~!!!! ㅎㅎㅎ

ㅎㅎ 도전해보시죠~~^^

아 저기서 커피 마시면서 스팀잇하고 싶네요

아 ^^
그럼 저는 다음에 저기서 스팀잇을 해봐야겠네요!
좋은 생각이십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1길 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회사근처에 분위기좋은 카페가 있어서 부럽습니다^^ 시원한 커피한잔과 달달한 디저트하나면 고단했던 하루에 행복을 선사하죠~~^^

네...참 다행이다 싶어요.
고단했던 하루의 피로를 가까운 곳에서 풀 수 있어서요.
부럽다는 말씀은 아직 그런 곳을 찾지 못한 것 같네요.
곧 아주 좋은 아지트를 꼭 발견하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커피뉴스님 굿밤 되세요!

혼자 한번 들려보고 싶은 곳이네요~ 아메리카노와 초코 롤케익 환상이죠~~ ^^

여럿보다 혼자 방문이 더 좋은 곳이에요.
쓰고 달고의 쓴달이 괜찮은 조합같아요^^

Congratulations @coffeenew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