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 2017년 11월 4일 토요일 KR 커뮤니티 출석체크

in #kr7 years ago

000 Attendence book 11.png

2017년 11월 4일 토요일 KR 커뮤니티 출석체크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출석부 내용으로는 스팀잇 내의 행사, 스팀잇 외부의 주요 소식과 날씨 등을 정리해서 올립니다. 위 컨텐츠들에 적합한 유용한 정보가 있다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보완할 점 및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아낌 없이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11월이 되었습니다.

출석 횟수 1회부터 시작해주세요!


주사위 이벤트와 1등 출석 이벤트는 모든 참여자를 기다리기 위해 당일 출석부라는 취지에 어긋나게 하루 늦게 답장 드려야하는 점, 활동 시간대에 따라 참여 여부가 갈릴 수 있는 점에 따라 이번 달부터 그만 두고, 같은 량의 보팅 파워를 모든 출석자에게 나누어 분배해보는 방법을 시도해 보겠습니다.


출석 양식

이번 달 출석 횟수를 포함하여 자유 양식.

  • 본인의 글을 홍보해주셔도 되고, 출석부에 올릴 정보를 제보해주셔도 되고, 아무 이야기나 함께 해주셔도 되고, 횟수만 간단히 적으셔도 됩니다!
    뉴비분들이 본인의 글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출석 횟수는 매달 1일 초기화하여 직접 카운트하시면 됩니다.
  • 출석 횟수는 누적입니다. 연속 출석 못해도 괜찮습니다.
  • 출석체크는 당일 글에만 유효합니다.
  • 보팅은 자유이나 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출석 보상

참여해주시는 분들께는 보팅으로 작은 보상을 드립니다.

  • 출석해주시는 모든 분께 소소한 보팅
  • 출석 횟수 5일 마다 추가 보팅

스팀잇 소식

스팀잇 내의 소식, 공익 활동, 이벤트 정보 등을 공유합니다.

1. 11월 1일부터 5일까지 리스본에서 Steem Fest 2가 진행됩니다.
2. 11월 2일, 3일 Steem Fest 컨퍼런스 라이브 스트리밍 링크입니다. (링크)
3. Steemit 업데이트: 새로운 Steemit 로고 및 어두운 테마 번역 글입니다. (링크)


오늘의 소식

스팀잇 외부의 주요 이벤트, 뉴스를 공유합니다.

n/a


날씨 정보

image.png

(4일) : 대체로 맑음 / 강원영동, 경북북부동해안 비/눈 후 갬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하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동쪽지방은 구름이 많다가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한편, 동풍의 영향을 받는 강원영동, 경북북부동해안은 비(강원산지, 경북내륙산간 비/눈)가 내리다가 오전부터 점차 그치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1도에서 11도, 낮 최고기온은 10도에서 16도가 되겠습니다.

  • 케이웨더 발표 미세먼지 농도 예보
    - 환경부 기준 : 전국 ‘보통’
    - WHO 권고 기준 : 전국 ‘보통’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4.0-6.0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 기온 전망 >
오늘(4일)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10도 이상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강풍 전망 >
오늘(4일)까지 서해안과 동해안은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고, 남해안과 일부 내륙에도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서리 및 얼음 전망 >
오늘(4일)과 내일(5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일부 내륙에는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상 전망 >
동해상은 오늘(4일)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시기 바라며,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간예보 : 당분간 고기압권에서 구름이 다소 지나는 날씨를 보이다 8일 기압골의 영향으로 중부지방과 제주도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 정보 출처: 케이웨더 예보, 날씨 개황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핫 ! 2번째 출석체크 입니다 ^^ 보팅은 늦었으나... 리플은 1등이네요!
여러분 서울 청계천에서 빛초롱 축제합니다 ~ 구경오세요 ~ !

https://steemit.com/kr/@angler/the-seoul-lantern-festival

서울 살면서 청계천을 한 번도 못가봤습니다.
포스팅 구경 다녀오겠습니다!

11월 1회차 출첵합니다~

11월 첫 출석 반갑습니다!

4회출석합니다

1회 출첵합니다~!

첫 출석 반갑습니다!
아이디가 재밌으시네요 은가루를 agpowder..! (너무 이과생 티내나요.ㅋㅋ)

감사합니다 알아봐주셔서 ㅋㅋㅋ 저도 아무생각없이 지었다가 너무 이과생 티내나 싶었답니다;ㅁ;

3회 출석합니다

날이 춥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십시오^^

감기 조심하셔요! 내일까지 쌀쌀하다네요!

저도 오늘 힐링음악을 올려봤는데!ㅎㅎ
좀 이따 새벽에 포스팅 놀러가겠습니다.

옵! 지금 당장 커피넛님 블로그로 고고씽!

우리 오늘 2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오래가요 주노님!

4회출석입니다

11월 4회 출석합니다.

11월 2회차ㅜ출석합니다.전회에 이어서 이번에는waves 슬랙채널에서 이뤄진 Q&A번역글 입니다.waves 코인 관심있으신분 한번 들어주세요
https://steemit.com/coinkorea/@coolzero/wves-q-and-a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4일차 출석합니다~ : )

4회출첵합니다!

4회출석합니다.

4번째 출석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일요일까지 쌀쌀하다네요. @sjchoi님도 감기 조심하셔요!

4일 차 출석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1회 출석합니다!!
새로운 달이 시작되었으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11월 1회 출석 반갑습니다. 자주 봬요. :-)

2회 출석합니다.

2회차 출석합니다.

1일차 출석합니다 : )

11월 첫 출석 반갑습니다. :)

3회 출석합니다

4회 출석 합니다.^^

안녕하세요~ 4회 출석 합니다 ㅎㅎ

3회 출석합니다~

4회 출석합니다!

4회차 출석합니다~ ^-^

와 나갔는데 엄청 춥더군요. 오늘도 출석하고 갑니다~

일요일까지 쌀쌀하다네요. 따뜻히 입고 나가셔요~!

2회차 출석 합니다ㅎㅎㅎ

오늘은 홍보도 남기고 가야겠네요ㅎㅎ
https://steemit.com/kr/@zorba/1-2-1
일본 시코쿠섬 여행기 입니다. 다른 스티미언님들도 와주셔서 읽어주시고 댓글 주시면 꼭 답방 가겠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커피넛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

포스팅 잘 읽고 왔습니다! 조르바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

4회차 출첵합니다. ^-^

1회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