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UPbit) 사전예약 제대로 된건가 모르겠네요. 저번 주 안내 메시지 다들 받으셨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002 @leesol 대문 sanf.jpg

@leesol님이 그려주신 대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저번 주 많은 분들이 업비트(UPbit) 오픈베타가 이번 주에 시작될거라는 안내 메시지(카톡)를 받으신 것으로 압니다. 스팀잇에도 소식을 전해주시는 분들이 몇 분 계셨는데요.

image.png

저 역시 업비트(UPbit)에 관심이 많아 사전예약 시작 소식을 듣고 바로 신청을 하였었는데요. 신청 당시 받은 이 사전예약 완료 메시지 이외에, 저번 주에 보내졌다는 추가적인 소식은 아직까지도 도착하지 않았네요.ㅠㅠ

그리고 정확한 일자가 화요일이라는 찌라시도 함께 돌았었는데, 클로즈 베타에 참여하신 @snow-airline님의 포스팅을 보니 정말 화요일인 오늘 초대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당장은 알트코인 거래는 안된다고 하니 초대되어도 큰 효용은 없겠지만, 목 빠지게 기다려왔는데 제가 베타 신청에서 누락되거나 한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저 말고도 사전예약 완료 하였는데 저번 주에 안내 메시지 못 받은 분들이 많이 계신지 궁금합니다.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저도 업보트 사전신청했는데.. 받지 못했어요..저말고 또 그러신분들이 계셨군요!
팔로우하고 정보 얻어갈께요ㅎㅎ

저만 못 받은건 아니라니 조금은 안심이 되는군요. 초대 메시지는 문제 없이 오길 바래봅니다. :-)

엇! 으아니! 저도 못받았어요!!

벌써 못 받으신 분이 두 분 나타나시니 조금 안도가 됩니다. 초대 메시지는 누락 없이 와야할텐데요..!

순차적으로 전송한답니다 ㅎㅎ

저도 첫날 빨리 한것같은데 아직이네요

초대 메시지는 순차 전송으로 알고 있는데, 오늘 베타 시작이라면 저번 주에 왔다는 알림 메시지(이번 주 베타 시작한다는 안내)는 이미 발송 단계는 끝났을 것 같아서요.

다운로드는 되는데 인증이 안되네요 ㅋㅋㅋ 문자 받아야 될듯해요

저는 지난주 안내 메세지는 받았고 초대 메세지는 아직이네요... 좀 기다려 봐야겠지요?

신청자가 워낙 많아서 초대 메시지는 여유로이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

못받은 사람 저도 손!
수작업도 아니고 전산으로 자동화 해서 보낼텐데 이렇게 오래걸리는 거 보면 사전예약자가 많긴 많은 거 같아요.

큐텀 공짜로 준다니까 신규 가입 늘어서이벤트가 당일 종료 된거 보면 공짜로 코인 준다니까 엄청 달라붙었을거같네요

저번 주 부터 신경쓰였는데 이렇게 글 올리고 댓글 보니 속이 시원해지네요. 맘 편히 기다려야겠습니다. :-)

저도 사전예약했지만 연락이 없네요~ ㅎㅎ 그냥 앱부터 깔고 접속해 봤습니다! ㅎㅎ

저도 가입시에 받았던 9월 26일자 메세지 이외에는 온 메세지가 없읍니다.

같은 분들이 많네요. 괜히 마음 졸이고 있었나봅니다.ㅎㅎ;

저도 사전 예약 했는데 오늘 업비트 가입하여 보안등급 올릴려고 하니 초대박은 순서대로 인증이 가능하다고 저는 아직 안되고 있네요. 기다려야 할것 같아요! ^^

넵. 저도 초대 메시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첫 날 신청해서 좋아했는데 엄청 많은 분들이 신청했나봐요.

흠 그러게요... 저야 한국폰 확인을 잘 안해서 모르긴 하지만 지금 확인해보니 아직 인증이 안되네요.. 흠 좀 더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별도로 초대 메시지가 와야한다고 하네요. 전 오늘 내로는 안오지 싶네요.ㅎㅎ..

네 ㅎㅎ 전 그냥 기다려 보렵니다. 지금 당장은 그리 특별한 건 없는 듯 하네요.. ^^

네 받았어요. 오늘도 공지 메세지 하나 오던데요.

다행히 저도 오늘 공지 메시지는 받았네요. 글 올리고 몇 시간 후에 온 것 같습니다. :)

저는 메세지는 왔는데 2단계인증이 안되네요 ㅠㅠ

아마 그 메시지는 공지 메시지일거에요. 초대 메시지는 따로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