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합니다 - [보팅 모으기 운동]

in #kr6 years ago (edited)

뉴비분들! 페이아웃 이전 글 보상이 떨어져도 놀라지마세요. - @jaytop 님 포스팅을 보다가 문득 생각나는 이벤트가 있네요 다들 기억 나시나요? 금모으기 운동 ㅎㅎㅎㅎㅎ

3053F203-1C5D-44D9-A774-7D260D2C62FC.jpeg

저희는 보팅을 나눠봐요

얼마 안되지만 댓글 다시는 분들께 보팅파워 0% 될 때까지 무한 보팅 해드립니다. 조건은 다른 댓글러 한분이상에게 자유롭게 무한 보팅입니다. 성의껏 자유롭게 +_______+

자 이제 보팅을 모아 봅시다 !!

많은 분과 나누기 위해 20% 로 보팅합니다

Gazua !!

Sort:  

Capture+_2018-03-08-20-39-43.png

퇴근 후 팔로우, 보팅 2라운드 완료 했습니다!

이제 곧 주말이네요. 이상하게 오늘은 차가 안 막혀서 퇴근이 전쟁은 아니었습니다만, 그래도 마곡은 교통이 참 안좋습니다.

캡쳐하다보니 제 나이가 37이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가즈아!!!!!!!!!!!!!!!!!!!!!!!!!!!!!!!!!!!!!!!!!!!!!!!!!!!!!!!!!!!!!!!!!!!!!!!!!!!!!!!!!!!!!!

아무도 댓글을 안다셔서 초조했는데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스팀가즈아에 있길래 바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퇴근직전..보팅봇 처럼 여러개 누르고 갑니다. ㅋ 다 캡쳐가 안될정도로...퇴근하고 돌아오겠습니다.

Capture+_2018-03-08-17-26-30.png

가즈아아아 ㅎㅎ

가즈아!. 울적한 목요일. 금요일이 기대되는 목요일 재미있는 이벤트 입니다. 규칙에 따라다른 댓글에도 보팅하고 갑니다.

요즘 기분좋은 뉴스도 통 없는데 조금이나마 즐거운 목요일밤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ㅋ

덕분에 좋은분들 follow도 하고 일석 이조네요. Newbie끼리 보팅도 하고 이 글에 계신분들 follow도 하면 좋겠습니다.

전 곧 퇴근이라 퇴근전쟁하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재미있어요!!!!

Congratulations @coffeex!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8 with 63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feel free to vote for my witness! You can do it here or use SteemConnect

우왕 20받고 40퍼 보팅 완료 ㅋㅋㅋ 나도 참여시켜줘 커피형 ㅋㅋㅋ

옴마나...???
이런 파~격적인 이벤트가 있다닠ㅋㅋㅋ
가즈아!!!!!!!!!!!!!!!!!!!!!!!!!!!!!!!!!!!!!!!!!!!!!!!!!!!!!

ㅎㅎ. 모아모아서!!! 가즈아~^^ 예전에 집에 있는 금을 모아서 냈던 적이 있죠.^^ 요즘에 그렇게 될지 모르겠군요.^^

좋은 이벤트네요~~즐거운 저녁시간입니다^^

댓글달고 다른사람 보팅도 눌러줍시다!

가보즈아!!!!!!!!!!!!!!!!!!!!!!!!!!!!

신기방기하네요~ 티도 안나지만 저도 나눠보겠습니다!

침체되 있었는데 좋은이벤트 감사드립니다! 가즈아!~!

함께 외쳐봅시다!!가즈아!!!!!!!!!!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참여하겠습니다~!

티끌모아태산!!!

이런 이벤트 흥~~했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우와 넘감사한 이벤트네용 image

앗!!! 카즈아!!!

보팅!

댓글 다는 사이에 또 댓글이 달려서 또 보팅하고 갑니다. 글 읽으시는 분들 모두 퇴근 잘 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스팀 가격이 떨어져서 마음이 아프지만 그래도 맛있는 저녁 드시고 힘내세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별볼일 없는 보팅이지만 나눔 하고 갑니다. ^^

가즈아!! 좋은 취집니다 ㅎㅎ

와 좋은 이벤트!ㅎ
행복하고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행복한 퇴근 시간들 되세요 !!

전부 해드렸습니다... 보팅파워 20퍼로 떨어졌네요 ㅋㅋ

많이들 나누시고 잠시나마 스트레스 해소되시길 ㅋ

화이팅입니다 ^^

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가즈아

저도 참여했어요! ㅎㅎ

일단 가즈아ㅏㅏㅏㅏㅏㅏ
25프로 보팅돌리고 왔슴니다 ㅋㅋㅋ
18분 보팅완료 ㅋㅋ

원문 100보팅 가즈아!. 리스팀했습니다.

@jeaimetu님 적극적인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이벤트 하면서 느끼는 건데 ~ 편한 마음으로 이렇게 마음껏 보팅해도 0% 에 도달하긴 쉽지 않군요. 더 자주 보팅해야겠어요 ㅋ

@coffeex님 큰 즐거움 주심에 감사합니다. 전 그래서 제가 잘 때 가끔 보팅봇을 돌립니다. 나름 제 기준에 맞는 algorithm으로요..

Heroku cloud에서 FOSSBOT을 올려서 쓰고 있습니다.

저도 fossbot 올려봤어요 ~ 사용하고 있진 않지만 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ㄱㅏ즈 ㅇㅏ !

이벤트 조아조아조아~~~~

이벤트 참가하면서 팔로우 업봇하고 갑니다.
또 놀러올께요~~

우왕 ㅋㅋ
한동안은 보상 많이 떨어져서 힘들겠지용

으아 불태웠다 ㅋㅋㅋ

가즈아!! 하면 됩니까? ㅎㅎ

캬 가즈아

재밌겠네요!! 전 이미 난사를 하고 있어서...

여기서 한바탕하고 나면 0퍼겠네요..

저도 보팅하고 갑니다!

가즈아!!!! 달려가주아아아 ~~~!!!

저도 참가를 해봐야겠어요! ㅎㅎ

저.. 저도.. 참...참가요.. 이것도 또 신기한 기능이네요.. 어려워요 흑흑 ㅜ.ㅜ

보팅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글로 찾아뵀는대 재밌는 보팅모으기를 하시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

4505F2E8-EDD9-4818-A257-C9F7918DE047.jpeg

아직 한참 남았네요 0% 목표까지 ~

007580D5-DA80-4F80-AD18-5A3B28C4FF67.jpeg

보팅파워 0% 라는 것도 마냥 쉬운건 아니군요 ㅋㅋㅋㅋ 더이상 참여하시는 분은 없는 분위기지만 페이아웃 시점까지 계속 진행해보겠습니다 +_____\+

 6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