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Binance) 상장 투표 진행 현황, 현재 1위는 WePower(WPR)

in #kr6 years ago (edited)

바이낸스(Binance) 상장 투표 진행 현황, 현재 1위는 WePower(WPR)

클리앙 가상화폐당을 통해 바이낸스(Binance) 상장 투표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WPR0.png
바이낸스(Binance)에서 진행되는 상장 투표는 18년 2월 25일 오후 7시까지(현지시간) 진행되며, 투표권을 행사하기 위해서는 0.1 BNB 코인이 필요합니다.

현재까지 집계된 순위를 보면, 1위 WePower(WPR), 2위 Dent(DENT), 3위 Zilliqa(ZIL), 4위 Elastos(ELA), 5위 Siacoin(SC)코인들이 상위 TOP5를 형성하고 있네요.

바이낸스(Binance)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WePower(WPR)는 에너지 산업 관련 블록체인 블랫폼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WePower에서 소개하는 장점 10가지를 참고해주세요.

2위인 Dent(DENT) 코인은 모바일 App을 통해 데이터를 사고 팔 수 있게 만들어진 플랫폼입니다. @ayoj7님이 작성하신 가상화폐 덴트(Dent) 소개글을 참고해주세요.

3위인 Zilliqa(ZIL) 코인은 네트워크 샤딩이라는 기술을 활용하여 더 많은 트랜잭션을 처리하기 위한 플랫폼입니다. @piljae님이 작성하신 Scalability 문제는 내가 해결한다! Zilliqa 플랫폼글을 참고해주세요.

4위인 Elastos(ELA) 코인은 게임, 영화, 기사 등의 디지털 컨텐츠를 중개 플랫폼 없이 P2P(Peer to Peer) 거래하기 위한 플랫폼입니다. @julianpark님이 작성하신 알트코인 Elastos Token 알아보기글을 참고해주세요.

5위 Siacoin(SC) 코인은 개인적으로 애증의 코인인데요.. 남는 하드디스크 공간을 클라우드 시스템과 연동해서 스토리지 용량을 대여해주고 수익을 발생하는 플랫폼입니다. @jruit님이 작성하신 시아코인(Siacoin)에 대해서 알아보자글을 참고해주세요.

WPR1.png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WePower(WPR)은 Huobi pro, IDEX, Liqui, ForkDelta, CoinFalcon 에 상장되어 있네요.

후오비 프로(Huobi pro)를 제외한 다른 곳의 거래량이 작은 상황이라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는데요. 25일까지 1위를 유지한다면, 상장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급등할 확률도 함께 높아질 것 같습니다.

HT.png
후오비 프로(Huobi pro)의 차트를 살펴보니 한 때 0.00001130 사토시에서 0.00001756 사토시까지 급등한 모습을 보여주기도해 기대감이 높아질 것 같네요.

WePower(WPR) 공식 카카오톡방
바이낸스 투표를 위한 가입 페이지 바로가기
후오비 프로(Huobi pro)에서 WePower 구매하러가기

follow me!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no1coin

Sort:  

개인적으로 DENT 코인 보유중인데~2등이네요.
바이낸스 상장이 갖는 의미가 꽤 중요해서 이번 투표가 코인의 시총에 큰 영향이 있을 것 같습니다.

맞습니다. 그래서 바이낸스 투표에 관심들이 높으시더라구요.

덴트가 초반 1위하다가 위파워가 트윗에 광고하는바람에 순위는 역전됐네요... 하지만 지금은 많이 따라잡았네요 ㅋㅋ 저도 아직 투표 안했는데 덴트에다가 해야겠어요 ㅋ
이젠 바낸투표를 위해 광고까지 할정도라니.... 그돈은 분명 ico투자자들의 돈인데...ㅎㅎ

현재는 덴트(Dent) 코인이 다시 1.1% 차이로 근소하게 앞서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