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시대... 나도 나만의 가상화폐를 만들 수있다!!- 초간단 가상화폐 발행하는방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oinpain 입니다. 요즘 우호죽순 많은 가상화폐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도 가상화폐를 만들 수 없을까? 라고 생각해보신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어느 한 사이트를 통해 아주 쉽게 나만의 가상화폐를 발행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https://beta.proofdashboard.com/
바로 이 사이트인데요.. 일단 이링크를 통해 사이트를 들어갑니다.

그렇다면 위의 화면과 같이 뜰텐데요.. 일단 회원가입을 합니다.(너무 간단해서 설명생략)

로그인을 하시면 위와 같이 화면이 뜰텐데요.. 저기서 이슈 토큰이라는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위의 화면과 같이 가치,토큰발행량,이름,무슨 코인기반으로 발행할것인지 선택할수 잇습니다.

그리고 creat버튼을 클릭하면!!

나만의 가상화폐 발행완료!! 입니다. 딱히 특별한기능은 없지만 엄연한 블록체인기반의 가상화폐입니다. !!
끝입니당.. 모두들 자신만의 가상화폐를 만들어보아요~

도움이 되셧다면 보팅과 팔로우부탁드려요~

Sort:  

재미있네요
근데 이렇게 만든 화폐는 어디다 사용하면 될까요?ㅎㅎㅎ

개인소장용으로..ㅎㅎ 아는사람끼리 사용해도괜찮을것같고요.. 팔려면 먼가 기능을 더 달아야하지않을까요?

그러네요
재미있겠습니다

오.. 이제 이 코인을 가지고 사업을 구상하고
투자자에게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면
진짜 본격 사업이 가능한건가요?

저도 코인을 업데이트 이런거에대해서는 잘모르지만 컴퓨터를 잘아신다면 아주 불가능한 얘기는 아닐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