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보팅 퍼센트 바가 안보입니다 어케해야할까요?

in #kr7 years ago

스팀잇 보팅바(?)가 안보이네요..ㅠ 그냥 보팅을하고있지만 보팅을 할때 퍼센트 보팅바도 안뜨고요.. 보통 다른 스팀잇 하시는분들의 글을 보면 보팅바나 이런게 표시되는데 저는 처음부터 표시가 안되네요..ㅠ 해결법좀아시는분 알려주세요~

Sort:  

스팀잇에서는 스팀파워 500 이상이면 보팅바가 생깁니다. steemkr을 쓰시면 좀 더 낮아도 보팅바가 생기고요..50인가?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아 감사합니당.. 전 제가 머 설정 잘못건드린줄 알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