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결승 진출

in #kr6 years ago

연장 후반에 터진 골로 결승 진출 했습니다..

이로써 크로아티아는 1998 프랑스 우러드컵 3위 이후 처음으로 결승전에 올라가네요....~~

3 연속 연장전이라..체력이...어느정도일지....ㅋㅋㅋㅋ

잉글랜드는 먼가 단조롭다고 생각했는데...역시...

해리케인은...역시 예선에서만....ㅋㅋㅋㅋ

2경기 남았어요 ㅋㅋ

3-4위전은 득점왕 싸움...

케인과 루카쿠....제 생각에 둘다 골 왕창 넣을듯....ㅋㅋㅋ 중요할땐..몬넣지만...ㅋㅋ

결승은...머...프랑스가 쎄보이지만...모르죠...

모드리치, 라키티치...기대 함 해봅니다 ㅋ

Sort:  

프랑스가 많이 우세해보이긴하지만 결과는 어떻게될지ㅎㅎ많은기대가됩니다

프랑스가 우세해보이지만...공은 둥그니까요 ㅋㅋㅋ